닥터글로덤 홍콩서 대규모 론칭 행사

빅뱅 승리, 티아라 큐리, 탤런트 한보름 등 한류 스타 대거 참석

김혜란 기자 2017.01.23 11:10:33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대표 박철홍)이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알리는 대규모 론칭 행사를 홍콩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닥터글로덤은 중국 T-mall 입점과 동시에 900만불 수출 계약 성과를 알리고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지난 20일 홍콩 그레이트 유러피언 카니발 야외무대에서 론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홍콩 론칭 행사는 닥터글로덤 박철홍 대표와 홍콩 현지 협력사 대표가 닥터글로덤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간담회와 홍콩 화장품 협회 관계자들의 축사, 브랜드 론칭을 알리는 킥오프 세레모니, 시상 이벤트, 클럽 파티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론칭 행사는 그레이트 유러피언 카니발 내 야외무대에서 진행돼 일반인들에게도 공개됐다. 이 곳을 찾은 수많은 관광객들은 누구나 행사 전 과정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었다. 이와 같은 공개 행사를 통해 홍콩 시민들에게 한국의 대표적인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 닥터글로덤을 소개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행사에는 티아라 큐리, 탤런트 한보름 등 다양한 한류 스타를 비롯해 홍콩 인기 아이돌, 모델, 주요 뷰티 업계 관계자, 현지 미디어 등 200여 명 이상의 대규모 인원이 참석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한 피부를 대표하는 셀러브리티에게 특별상을 수여하는 닥터글로덤 뷰티 어워드가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티아라 큐리와 탤런트 한보름이 이를 수상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후 그녀들은 자신들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닥터글로덤 크림과 마스크팩을 소개했다.

이후 행사는 홍콩 유명 클럽 레벨스(Levels)에서의 애프터 파티로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 닥터글로덤에 지분을 투자하며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 빅뱅 승리가 참석하며 런칭 행사의 마무리를 장식했다.

닥터글로덤 박철홍 대표는 화장품 업계에 20년 종사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특별한 브랜드인 닥터글로덤을 해외 론칭 행사를 통해 대대적으로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이번 홍콩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더 많은 나라에 메디컬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 닥터글로덤을 알리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글로덤은 알약컨셉을 바탕으로 화장품 정량 사용을 제안하며 올바른 화장품 사용을 통해 치료 중심의 케어를 전달하고자 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 54명이 전 제품 개발에 화장품의 효능과 효과, 안정성까지 신뢰도를 높였으며 국내 출시 전부터 중국, 싱가폴, 태국 등 대규모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성공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