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한가위 아이오페로 감사의 마음 전달"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라인 등 기획 선물세트 풍성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기획세트.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한가위를 맞아 힘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그 외에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슈퍼바이탈 라인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와 보습 라인세트, 그리고 남성을 위한 선물 구성까지 알차게 마련된 기획 세트를 통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자.

2016년 추석 선물 기획으로 구성된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아이오페의 명실상부 최고의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10여 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성분이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 활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 ‘바이오 글리칸’이 피부 깊숙이 영양성분을 흡수시켜,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촘촘히 끌어올려 힘있는 피부를 만든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와 함께 슈퍼바이탈 소프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20ml), 에멀젼(20ml), 세럼(5ml), 아이크림(3ml)을 추가로 증정해 실속 있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슈퍼바이탈 2종 세트.

또한 아이오페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의 소프너와 에멀젼 기획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슈퍼바이탈 소프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는 피부 친화력이 높은 바이오사카라이드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 영양 성분이 신속하게 피부에 전달될 수 있도록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슈퍼바이탈 에멀젼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 소프너와 에멀젼 기획 구성에 슈퍼바이탈 세럼(5ml)과 아이크림(3ml),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7ml)가 함께 구성돼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이스트젠 스페셜세트.

모이스처 딜리버리(Moisture Delivery)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이스트젠 2종’ 세트는 소프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계별 보습 케어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부드럽게 이중으로 감싸줘 건조함을 해결하고 영양을 공급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트젠 소프너(15ml), 에멀젼(15ml), 크림(5ml)가 함께 증정돼 촉촉한 보습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남성용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아이오페는 남성 피부 컨디션 및 노화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아이오페 맨 2종’을 선보인다.

▲맨 바이오 2종 기획세트.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올 7월 한층 업그레이드된 바이오 리독스 알파(Bio-redox α) 성분이 담겨, 탄력과 피부 컨디션 저하, 보습,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한 번에 케어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아이오페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은 높은 보습력과 빠른 흡수로 산뜻한 느낌을 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으로, 남성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개선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