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플라워 셀 크림’ 출시

에델바이스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플라워 셀 크림’ 론칭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이 에델바이스(Edelweiss)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탄력 케어 크림인 ‘플라워 셀 크림’을 10월 1일 출시한다.

잇츠스킨의 신제품 ‘플라워 셀 크림’은 추운 겨울 알프스의 혹독한 환경에서도 뿌리를 내리고 꽃피우는 에델바이스 식물의 줄기 세포 성분이 함유돼 있다.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추출물로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해 주며, 플라워 복합 추출물의 함유로 기존 탄력크림에 비해 보습감을높이고 진정효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플라워 셀 크림’은 피부탄력 개선효과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4주 후 연구 대상자의 86.4%가 피부 탄력이 증가함을 입증했다. 이처럼 플라워 셀 크림은 피부 탄력은 물론, 촉촉하면서도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화사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잇츠스킨은 ‘플라워 셀 크림’과 함께 ‘플라워 셀 토너’와 ‘플라워 셀 에멀전’ 등 3종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플라워 셀 라인 중 한 개 제품을 구매 시 ‘플라워 셀 석고 방향제 세트’를 증정한다.

‘플라워 셀 석고 방향제 세트’는 제품의 주 성분인 에델바이스를 형상화한 석고 방향제와 제품의 스토리를 담은 엽서와 볼펜으로 구성됐다. 이 세트는 또한 김연아의 이미지카드가 무작위로 숨어있어, 김연아 카드를 발견하는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잇츠스킨은 플라워 셀 크림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인 김연아의 새로운 광고를 방영한다. 이번 광고는 김연아가 지니는 깨끗하고 맑은 아름다움이 마치 꽃이 피어나는 듯한 모습으로 표현해, 김연아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한편, 지난 26일 플라워 셀 크림 출시를 기념해 한정 판매한 ‘잇츠스킨 플라워 셀 리미티드 스페셜 키트(KIT)’ 300개는 하루 만에 완판돼, 높은 인기를 보여줬다. ‘잇츠스킨 플라워 셀 리미티드 스페셜 키트(KIT)’에는 김연아가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와 블루밍 부케, 석고방향제 등 아름답게 꽃피울 응원의 선물이 함께 구성됐다.

잇츠스킨 유근직 대표는 “플라워 셀 크림 출시를 기념해 고객에게 에델바이스의 아름다움과 효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잇츠스킨은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신제품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