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 앰플로 한번~ 마스크팩으로 또 한번~

두 단계로 끝내는 스마트한 보습·안티에이징 케어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피부 고민도 늘었다. 수분이 부족해서 푸석해진 피부, 피지 분비는 줄었지만 탄력은 눈에 띄게 떨어졌다. 피부에 좋다는 화장품을 잔뜩 발라보지만 피부 겉에서만 맴돌 뿐 속 땅김은 여전하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멀티 기능을 가진 고농축 제품. 단계는 줄여 산뜻하면서도 고기능성으로 효과는 더한다. 올 가을, 간편하면서도 전문 에스테틱 못지 않은 2-step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살펴보자.

고농축 앰플 한 방울로 빠르고 간편하게

멀티 기능성 제품 하나로 스킨케어를 끝내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너무 많은 제품을 겹겹이 바르는 것 보다 유효 성분이 고농축된 안티에이징 기능성 앰플 하나를 충분히 흡수시켜주는 것이 스마트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될 수 있다.

세 가지 슈퍼 에센스 성분을 한 병에 담은 베리떼 트리플 에너지 앰플은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피부톤, 탄력, 모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비타민C 대비 4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는 슈퍼 항산화 에센스는 젊음의 묘약 아사이베리와 아세로라 열매가 활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탄력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을 작은 사이즈로 가공해 흡수력을 강화한 슈퍼 콜라겐 에센스와 풍부한 영양을 지닌 고대 식물 타이거넛이 함유된 슈퍼 스무딩 에센스가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 동안 피부를 완성해준다.

제주 용암 해수의 강력한 수분 에너지가 담긴 고수분 탄력 앰플인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인텐시브 앰플은 수분 부족형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특별한 미네랄을 함유한 물 자체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입증된 제주 용암해수가 50.9%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

또한 3가지 천연 유래 성분을 조합한 인텐시브 트리플 이펙터가 건조하고 지친 피부위에 강력한 고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풍성한 영양감과 도톰한 텍스처로 피부를 탄탄하게 감싸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고, 깊은 주름을 개선해 눈에 띄게 달라진 피부결과 피부 탄력을 느낄 수 있다.

마스크 팩으로 한번 더! 탄력강화 라스트 스킨케어

쫀득한 고농축 앰플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고도 아쉬움이 생긴다면, 한번 더 탄력케어가 가능한 마스크 팩 관리를 추가해보자.

고농축 앰플을 피부에 바른 후 마스크 시트를 꼼꼼히 밀착시키면 흡수가 더 잘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건 물론, 피부 탄력케어까지 함께 할 수 있다.

베리떼 리얼 파워 치크-업 마스크11팩에 적합한 탄력강화 시트 마스크팩. 아모레퍼시픽 특허인 3중 레이어 셀룰로오즈 시트 타입으로, 밀착력을 높인 2중 시트 사이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한 한 겹의 레이어를 추가해 더 오랫동안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레드 플라워 리프팅 콤플렉스(홍화, 해당화, 작약꽃)’ 를 함유해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케어해 동안 피부를 완성해준다.

일리 누에고치 동안 마스크)’는 주름 개선 기능, 누에고치의 황산화 효과, 각질 케어의 복합 효과로 동안 피부를 만들어주는 마스크. 이중 극세사 시트로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노화가 고민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동안 케어를 할 수 있다.

누에고치 실크 단백질의 항산화 효과와 율무의 각질 케어 효과, 인삼의 피부 활력효과를 경험할 수 있고, 식약처로부터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