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와 환경오염으로부터 내 피부를 지켜라”

‘도시형 노화’ 막는 슈퍼 안티에이징 아이템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의 피부에 비상이 걸렸다.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와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오염으로 인해 도시형 노화를 겪는 사람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유해한 외부환경 노출로부터 지친 피부를 지켜줄 방법은 없는 것일까? 도시형 피부 노화를 막고, 도시 남녀의 피부를 탱탱하고 탄력 있게 가꿔줄 ‘2016년 특급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소개한다.

진보된 안티에이징 홈케어 디바이스

집에서 간편히 사용하며 피부 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홈케어 디바이스가 진보된 안티에이징 케어로 주목 받고 있다.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빛과 미세전류의 에너지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수분·피부윤기·탄력을 모두 끌어올려 주는 신개념 스킨케어 디바이스다.

이 제품은 피부과 시술에서 사용하는 빛과 미세전류를 컴팩트한 사이즈의 디바이스에 담았다. 먼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는 3가지 파장의 블루, 옐로, 레드 라이트가 핵심 기술이다.

수분감을 채워주는 블루 라이트와 피부의 윤기를 더해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옐로 라이트, 그리고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레드 라이트까지 3단계 스텝으로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을 토탈 케어해 준다.

두번째 기술인 미세전류는 피부 세포를 깨워주고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의 흡수율을 촉진시켜 효능 또한 배가시켜준다.

안티에이징 효과 겸비 메이크업 아이템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 환경오염에 노출된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으로 피부를 돌볼 시간이 부족하다.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 EX SPF50+/PA+++)’은 저분자 마린 콜라겐을 함유해 메이크업 단계에서 완벽한 피부 표현과 함께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쿠션이다.

저분자 마린 콜라겐 성분이 무려 188,800ppm 함유돼 최대의 탄력감을 선사하고, 진주 성분이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특히 트리필 오일 콤플렉스 성분이 건강한 윤기 막을 형성해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결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멀티안티에이징

고된 근무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피곤하다는 핑계로 기초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일수록 고농축 앰플을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릴 수 있다. 고농축된 유효성분이 단시간에 강력한 효과를 발휘해 피부 위급 상황에 해답이 될 수 있는 것.

리리코스 마린 크리스탈 블루밍 앰플7가지 컬러의 마린 성분이 주름, 미백, 탄력까지 다양한 노화 징후를 케어해 준다. 보습, 탄력, 항산화, 영양공급 등 각각의 효능을 가진 7가지 마린 성분들의 복합체인 마린 크리스탈 콤플렉스(Marine Crystal Complex)가 피부에 정교하고 다각적으로 접근해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해 젊고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생기 잃은 헤어에도 안티에이징 케어

생기 잃은 두피와 가늘고 힘이 없어 축축 처지는 머리카락도 현대인이 신경 쓰는 문제 중 하나다. 두피도 피부이기에 도시형 노화로부터 지켜줄 안티에이징 아이템이 필요하다.

헤어 안티에이징의 기본은 두피와 모발 강화에 효과적인 샴푸를 사용해 기초 케어를 튼튼히 하는 것이다.

프레시팝 슈퍼베리 레시피 샴푸는 블루베리, 고지베리, 아사이베리 등 항산화 효과가 있는 베리가 두피와 처지는 모발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5 FREE 안심 처방으로 건강하고 깨끗하게 모발과 두피를 케어해주며 새콤한 베리 향과 함께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