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설맞이 건강선물세트 기획전 실시

울금테라큐민30, 컬처렐, 여왕의 석류 등 합리적 구성

한독(회장 김영진)이 설 명절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부모님 효도 건강선물세트로 적합한 ‘울금 테라큐민30 선물세트’는 카레의 주 원료인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입자를 작게 만든 ‘테라큐민’을 함유해 물에 잘 녹고 체내 흡수율을 개선한 제품이다. 울금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이 없어 분말 제형 그대로 먹거나 물이나 음식에 넣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00mg의 병 제품 1개와 스틱포 10개입 제품 4개 구성으로 3만8000원에 판매한다.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 선물세트’는 파우치 음료타입의 ‘여왕의 석류 진’ 28포입과 젤리 타입의 ‘여왕의 석류’ 14포입을 각각 4만9800원에 판매한다. 기능성 석류농축액을 사용해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한독의 건강식품브랜드 ‘한독 네이처셋’ 선물세트는 온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한독 네이처셋 홍오메가3’(240캡슐)는 면역력 증진에 좋은 홍삼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2만9800원에 판매한다.

‘혈행에 좋은 오메가Q’(30캡슐)는 제품 2개 세트로 9800원에 판매하며,  ‘혈행에 좋은 오메가Q’(30캡슐) 1개, ‘간에 좋은 밀크씨슬Q’(60정) 2개, ‘피로개선엔 홍삼Q’(18정) 2개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는 2만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홍삼과 고함량 비타민B군, 미네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피로개선엔 홍삼Q’(100정)는 2만9900원이다.

또, 성인과 어린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컬처렐 선물세트’도 만날 수 있다. 한독 컬처렐은 제품 내 유산균으로서 장 건강과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바실러스GG(LGG) 유산균을 단일균주로써 100% 함유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락토바실러스GG는 식약처 고시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중 최다 인체적용시험으로 장 건강 등 여러 효과가 다양하게 입증된 균으로 손꼽힌다.
컬처렐 성인용은 100억마리, 어린이용은 50억 마리의 유산균이 유통기한까지 살아있어 하루 하나면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일일 기준치를 섭취할 수 있다. 성인용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2개 세트와 어린이용 ‘컬처렐 키즈패킷’ 2개 세트를 각각 5만4800원에 판매한다.

한독 설 선물세트는 네이처셋몰(www.natureset.co.kr)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류종화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