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스크류' 강력한 주름 개선에 볼륨업까지

[KIMES 2017] 네오닥터 'CAVERN SCREW'- Booth/ Hall A716


터널모양 유지·다량의 콜라겐 생성
가는 바늘 사용·무회전 시술 장점


(주)네오닥터(대표 김현호)가 신개념 스크류로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에 탁월한 'CAVERN SCREW' 특허 출원을 마치고 'KINES 2017'에서 시장 정복에 나선다.

매선 제품의 한 종류인 스크류 모델은 주사침 바깥에 나선 모양으로 실을 감아 주로 주름 개선이나 탄력 개선에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하지만 기존 스크류는 시술이 인체에 들어가는 순간 스크류의 모양이 일그러져 충분한 시술 효과를 얻지 못하고, 일정한 힘과 속도를 유지해 돌리면서 시술을 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반면, 네오닥터의 신품인 'CAVERN' 스크류는 스크류와 스크류 사이의 간격을 없애고 시술 시 회전을 줄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삽입 후에도 피부 속에서 원래의 동공(洞空, cavern)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도록 고안돼, 오랫동안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어 여러모로 업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제품이다.

'CAVERN SCREW' 특징

▲더 많은 콜라겐 생성 유도: 기존 제품과 달리 실 삽입 후 터널 모양을 유지해 실의 표면 뿐 아니라 터널 모양의 안쪽에도 콜라겐 생성을 유도, 훨씬 많은 양의 콜라겐을 생성한다.

▲Volume-up 효과: 삽입 후에도 짱짱한 탄성으로 피부 압력으로부터 터널 모양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볼륨 업 효과, 처진 얼굴 윤곽이나 꺼진 볼에도 효과적으로 적용한다.

▲무회전 시술: 시술 시 회전을 줄 필요가 없으며 보조관을 이용해 시술 용이성을 확보한다.

▲Effect up-Size down: 바늘 표면을 실이 감고 있는 형태로서 기존 제품에 비해 단면적이 넓어 상대적으로 가는 바늘을 사용할 수 있다.

▲고착성: 움직임이 심한 주름의 경우 시술 후 제품이 주름의 움직임에 따라 같이 이동해 주름개선의 효과가 없으나, 신제품의 경우 시술 후 확실히 피부에 고정돼 손실 없는 시술 효과를 개대할 수 있다.

시술 편리성과 차별화된 효과 기대

기존 출시된 Con-cept 단계부터 개발에 공동 참여한 영국, 독일, 러시아, 인도네시아 그리고 국내 의료진에 따르면 기존 제품에 비해 효과가 뛰어나 매우 좋은 시장의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출시된 14줄을 한 번에 시술할 수 있는 Multi Thread, 독창적인 액세사리인 Caps Opener와 Station과 같이 사용함으로써 시술의 편리성과 차별화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창의, 도전, 열정을 사훈으로 의료기기를 개발, 제조 판매하는 네오닥터는 '가치창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앞으로 기술혁신에 나선다는 각오다. 특히 회사의 발전과 더불어 인류건강에 공헌하는 기업, 수출을 통한 국가 경제에 일익을 담당하는 기업, 고객의 생활 속에서 함께하는 기업으로 늘 가족 같은 기업이 되겠다는 방침이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