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뷰티케어' 한류 성형 이끈다

[2017 보건산업 대표브랜드] 원진성형외과

원진성형외과는 1999년 압구정 개원을 시작으로 2002년 지금의 강남을 본원으로 변경해 명실상부한 성형외과로 자리매김 했다.

원진성형외과는 현재 양악-안면윤곽, 가슴성형, 눈-코, 안티에이징(리프팅), 바디성형 등 다양한 분야의 성형수술을 집도한다.

특히 성형외과 전문의는 물론 마취통증의학과, 교정과, 구강악안면외과, 구강내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가정의학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의료진을 구성해 대학병원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스톱 시스템 '검진센터' 운영

원진성형외과는 고객들을 위해 수술 전 검사부터 결과까지 당일 확인이 가능한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검진센터에는 진단검사의학과, 3D시뮬레이션, 영상의학과, 구강검진, 산부인과 검사 등으로 세분화돼 있다. 임상병리와 같은 비교적 간단한 검사부터 3D-CT, 시뮬레이션, 초음파 검사와 같이 복잡한 검진까지 수술 전 검사를 통해 환자들의 신속한 수술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하고 안전한 성형수술을 받을 수 있다.

‘안전’ 최우선…24시간 전문의 대기 

원진성형외과는 그 무엇보다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는다. 이를 위해 응급상황에 대비, 24시간 마취과 전문의와 응급처지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다. 또 응급상황에 대처 할 수 있는 심폐 소생기부터 윤상 갑상 절개술 키트, 심장 제세동기, 체온 유지기, 악성고열증을 예방할 수 있는 단트롤렌 등을 보유 하고 있다.

특히 수술 준비 중에 만났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자리를 떠나지 앟고 수술 시간 동안 환자의 상태를 평가, 안전을 지켜주고 있다. 수술 후에는 전담 회복실에서 전담 간호사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함께 상태가 안정될 때까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

더불어 정전사태에도 수술을 할 수 있도록 무정전 전원공급장치를 보유하고 있어 안심하고 성형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안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박원진 원장.

외국인 환자 유치까지 “글로벌 성형외과로”

원진성형외과는 2009년 의료관광사업 시작과 함께 외국인환자 유치에도 앞장서고 있다.

해외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중국어, 영어, 일어뿐만 아니라 러시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9개국의 해외환자 전문 코디네이터 제도를 운영·관리 중이다.

해외 환자 유치에도 적극 동참했다. 이에 서울특별시 지정 의료관광 협력기관으로 선정됐으며, 법무부 지정 의료관광 우수 유치기관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이 밖에도 성형외과 외 치과, 피부과, 안티에이징센터 및 코스메틱 등 다양한 과목을 함께 운영해 온 원진은 ‘토털뷰티케어’를 받을 수 있는 ‘원진뷰티메이컬그룹’으로 성장, 폭넓은 사업군을 바탕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박원진 대표원장은 "지금의 원진뷰티메디컬그룹이 되기까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시술을 연구·개발하며 변화를 거듭해 왔다"며 "또한 고객 개개인의 개성에 맞춘 진정성 있는 소통은 지금까지 원진이 걸어온 길이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걸어갈 길"이라고 약속했다.

이어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소통과 고객이 원진의 한 가족 이라는 철학을 잃지 않고 수준 높은 서비스로 만족과 믿음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