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속 아름다움 담은 한방 화장품

[2017 보건산업 대표브랜드] LG생활건강 ‘수려한’

▲수려한 진생 에센스와 효비담 수분샘 크림.

LG생활건강의 수려한은 수많은 화장품들이 새로운 원료를 이야기하고 먼 곳에서 희귀한 자연을 찾아 아름다움의 해법을 제시할 때 오랫동안 전해 내려온 빼어난 아름다움, 수려함의 전설에서 그 답을 구하는 한방 화장품이다. 수려한은 한국적 미의 근원이라고 할 수 있는 전통 한방에서 지혜와 비법을 찾아 재해석해 그 가치를 제품에 담아왔다.

수려한은 진세노사이드33, 아미노산 등 다양한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청정 지리산의 자연삼을 비롯한 국산 한방원료를 엄선해 피부의 근본을 다스려준다.

또한 한방의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수려한만의 독자기술인 한방 전통 포제법을 통해 귀한 자연 재료와 그 효능을 피부에 전달해 기품 있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수려한은 2003년 론칭한 이래 수려한은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로써 한국 여성들의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제품을 만드는 노력뿐만 아니라,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알리려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왔다. 그러한 활동에 이어 2017년 수려한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의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을 제고할 수 있도록 수려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려한의 대표 제품으로는 진생 에센스와 효비담 수분샘 크림이 있다.

수려한이 품은 귀한 원료 가운데 가장 대표적인 것이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품질을 자랑하는 고려인삼이다. 그리고 이러한 고려인삼을 가장 효과적으로 담은 제품이 진생 에센스. 수려한 대표 에센스인 진생 에센스는 지리산 자연삼의 유효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33’가 함유된 고농축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전반적인 피부 주름개선 효과를 부여해주며 거칠고 푸석거리는 피부결을 케어해줘 보석처럼 빛나는 동안 피부를 경험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연 그대로의 청정지역 지리산의 귀한 기운을 머금고 순수 자연이 키워 깊고 진한 유효성분이 가득한 자연삼의 깊은 영양을 그대로 담아 지친 피부에 탄탄하게 차오르는 힘을 불어 넣어 준다. 소량만으로도 매일 아침, 매끈하고 윤기있는 동안 피부를 경험해볼 수 있다.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란 순수한 국내산 원료와 5~10배 높은 가격과 귀한 가치를 지닌 자연삼을 원료로 해 일반 인삼에 비해 진세노사이드의 많은 종류와 높은 함량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은 발효 인삼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수분 에너지 공급을 48시간 동안 지속시켜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되는 고보습 크림으로 에센스, 크림, 3 in 1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멀티크림이다.

녹차 추출물이 외부 스트레스에 의해 건조해지고 달아오른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건조의 외부와 내부의 요인을 모두 다스려 피부를 진정시킨다.

발효 한방 수분 성분이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만들어주고 피부 위에 촉촉한 수분 저장막을 형성하여 피부 세포의 보습과 활력을 더해 보습력을 지속시키는 고수분 젤타입 크림이다.

에센스처럼 가볍게 펴발리면서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투명한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한 수분감을 오랫동안 지속시키고, 피부 속부터 채워진 듯한 탱탱한 탄력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천연 식물 발효 고분자와 발효 보습성분이 피부 표면에서 촘촘하고 조밀한 보습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탐스럽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진생 에센스를 함께 사용하면 2일 후, 보습력이 2배 증가하는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