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따라 시트마스크도 골라 쓴다”

고기능성 데일리 마스크 한자리…올인원 제품도 인기

‘11시대다. 하루 마스크팩 한 장이면 보습은 물론 탄력·영양관리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간편할 뿐만 아니라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 골라 쓰는 재미까지 더했다. 최근에는 단순한 보습 기능을 넘어선 고기능성 제품들도 속속 출시돼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아침·저녁 피부는 다른데 팩은 똑같다?

저녁뿐만 아니라 아침에도 팩을 사용하고 싶은데 왠지 부담스러워서 망설어졌다면, 아침저녁 전용팩이 세트로 묶여 있는 스마트한 시트팩을 주목해보자.

▲베리떼 '베리 굿 모닝 & 나잇 마스크팩'.

베리떼 베리굿 모닝 마스크 & 베리굿 나이트 마스크는 아침, 저녁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팩으로 구성된 시트팩이다.

아침 전용인 베리굿 모닝 시트 마스크는 단 3분이면 쿨링효과와 각질제거, 피부결 정돈까지 가능하다. 베리굿 나이트 시트 마스크는 30ml 고농축 고보습의 앰플 마스크로 매일 밤 잠들기 전 10~20분 동안 피부에 부족함 없는 강력한 에너지를 채워준다.

대나무 숯을 함유한 블랙 시트에 캐모마일, 달맞이꽃, 카렌들라꽃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으며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으로 탄력 저하와 피부 건조를 완화,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향긋한 라벤더 향은 고된 하루의 편안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칙칙한 얼굴 밝히는 화이트닝 마스크

봄나들이나 데이트 전, 화사하고 생기 있는 안색을 위해 화이트닝 마스크 팩으로 피부를 환하게 밝혀보자.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는 외부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안색 개선 마스크.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와 리리코스 ‘마린 스노우 화이트 마스크’.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화이트닝 에센스를 충분히 담아 사용 후 한층 밝아진 얼굴빛과 탄력감을 느낄 수 있다. 얼굴 굴곡에 맞게 착 밀착되는 도톰한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로 찢어지거나 뭉치는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리리코스 마린 스노우 화이트 마스크는 피부의 생기를 살려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시트 타입 마스크.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희귀한 스노우 알게와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진주 성분이 함유된 마린 스노우 화이트 콤플렉스가 피부 생명력을 강화하고 활력을 되찾아 준다.

또한 수심 605m에서 얻은 해양심층수가 미네랄을 공급해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고 니아신아마이드가 피부 표면으로 이동하는 멜라닌을 케어해 기미와 잡티, 피부 균일도까지 개선해준다.

환절기 극건성 피부에는 고보습 마스크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피부 속까지 건조해질 수 있어 강력한 보습 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쫀쫀한 고보습 크림이 들어간 마스크 팩이나 풍부산 수분감의 제품을 선택하자.

일리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코팅 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녹차 영양 성분이 농축된 크림을 마스크 시트에 담아낸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상하가 분리되는 형태의 초고밀착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에 코팅돼 흘러내릴 염려가 없으며 크림의 유효성분은 피부 깊숙이 전달해 별도로 크림을 덧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일리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코팅 마스크’와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아쿠아 젤 마스크’.

또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등 5가지 화학 성분이 첨가 되지 않은 5free 제품으로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아쿠아 젤 마스크는 수선화 알뿌리의 뛰어난 수분 공급력이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과 청량감을 주는 수분 듬뿍 마스크.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의 활성 성분을 그대로 투명하고 얇은 워터젤 매트릭스 시트마스크 시트 홀 안에 가득 담아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토탈 케어 필요할땐 올인원 마스크 제격

여러가지 피부 관리를 동시에 하고 싶거나 여행지 간편 파우치로 짐을 줄이고 싶다면 토탈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마스크가 좋다.

▲베리떼 '올인원 마스크'.

베리떼 올인원 마스크는 스페셜한 스킨 케어 방법이 담긴 3 in 1 제품으로 클렌징부터 보습 케어, 피부 탄력 케어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먼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클렌징 워터 티슈로 메이크업 클렌징을 촉촉하게 한 번에 끝내고, AHA, BHA 각질케어 성분이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피부 결을 정돈, 다음 단계의 효능을 극대화시켜준다.

그 다음으로 모이스처라이징 앰플 마스크는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아미노산이 가득 담긴 에센스를 함유해 수분 공급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마지막으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은 주름, 미백 이중기능성으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주고 생기 있는 피부 톤과 탄력감을 선사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