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크레마 '완벽한 만남' 캠페인

신제품 출시 기념 아티스트 전시회 열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자사의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의 신제품 '카페라떼'와 '카라멜향 마키아토' 출시를 기념하여 ‘완벽한 만남(Perfect Encounter)’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네스카페 크레마의 ‘완벽한 만남’ 캠페인은 커피와 우유, 우유거품의 조화로운 만남이 만들어 내는 완벽한 카페라떼 한잔처럼 서로 다름이 만나 창조되는 새로운 순간을 아트워크로 표현하고 공유함으로써, 네스카페 크레마의 브랜드 가치인 'Creative, Inspiring, Connection’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첫번째 프로젝트로 오늘(20일) 서울 종로구 아라아트센터에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포토그래퍼 남현범이 촬영한 ‘완벽한 만남’의 순간에 △신동진(GRAFFLEX) △김건주 △서커스보이밴드 △타그트라움 △이공 △현주 등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감성이 더해져 탄생한 독창적인 콜라보레이션 작품 10점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와 더불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오는 5월 14일까지 소비자 공모전 이벤트인 ‘완벽한 라떼 순간 어워드’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bit.ly/2op3Xyt)를 통해 네스카페 크레마가 선보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감상한 후, 자신만의 완벽한 라떼 순간을 사진,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등 자유로운 형태로 표현하여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1~4등 당선작은 추후 네스카페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에 활용 예정이며, 당선자에게는 △상금 200만원(1명) △아이패드 PRO 12.9(1명) △아이폰7 레드 플러스(1명)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1명)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한편 신제품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는 진한 다크 로스팅 커피와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카페라떼로, 카페 스타일 그대로의 풍성한 우유 거품층까지 구현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크레마 카라멜향 마키아토’는 부드러운 우유와 신선한 커피 맛에 풍부한 카라멜 향을 더한 카페 스타일의 마키아토이다. 신제품 2종은 전국 할인점, 수퍼 및 편의점과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