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송한 베이스에 브릭컬러 립~ 네추럴 메이크업 완성

과하지 않게 분위기 내는 뷰티 아이템 소개

네추럴 메이크업이 사랑 받는 계절이 돌아왔다. 보송한 피부, 차분하고 립, 과하지 않은 음영 쉐도우 등의 네추럴 메이크업은 요즘 같은 가을 날씨에 맞는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이에 따라 뷰티업계에서도 관련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이에 집에서도 손쉽게 가을 네추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하기

건조한 가을철에는 피부가 쉽게 메마를 수 있어 촉촉한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네추럴 메이크업의 특징인 가벼운 피부 표현을 위해 리퀴드한 쿠션 파운데이션을 선택하자. 루스 파우더로 한번 쓸어주며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 하면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베리떼의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은 한 번의 두드림으로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립 틴트의 기능을 베이스 메이크업에 접목 시켜 탄생한 페이스 틴트 기술로 얇고 완벽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밀착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30가지 피부보습인자와 보습광채를 선사하는 크리스탈 에센스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아이 메이크업은 은은하고 분위기있게

음영 쉐도우는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 진하지 않은 컬러에 펄감이 더해진 아이섀도우로 한층 더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에스쁘아 ‘아이섀도우 익스클루시브 프라이빗 아워’는 스며들 듯 밀착되는 텍스처로 컬러감을 순도 높게 표현해 고급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초미세 파우더 입자가 가볍게 스며들 듯 밀착돼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는 하이크로마 아이섀도우 제품이다.

브릭 컬러 립 아이템으로 분위기 완성

올 가을 가장 사랑 받는 컬러는 ‘브릭’. 매트 텍스처도 좋지만 유리알 같은 광택을 더하면 사랑스러운 가을 레드 립 컬러가 완성 된다. 입술 중앙부터 그라데이션을 줘 한층 더 입체감 있게 연출해보자.

베리떼의 ‘컬러런 틴트 브릭로즈’는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으로 수분감 가득한 에센스 텍스처와 얇은 발림성이 특징이다. 미세 컬러 피그먼트가 주름 사이사이에 밀착돼 바르는 즉시 생생한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주며 탑코트를 바른 듯 입술을 한번 더 코팅해줘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해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