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당뇨 교육 프로그램 지원

교육 캠프 마련…균형 잡힌 식사대용식 체험도 진행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세계 당뇨병의 날을 앞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순창건강장수연구소에서 개최된 제22회 당뇨교육캠프를 공식 후원했다고 14일 밝혔다. 1114일은 세계 당뇨병의 날이다.

22회 당뇨교육캠프는 순창군이 주최하고, 한국당뇨협회와 대한당뇨병학회가 주관하며 보건복지부와 한국허벌라이프가 후원했다.

당뇨교육캠프는 당뇨병 환자와 가족을 대상으로 식습관부터 운동까지 올바른 당뇨병 관리 방법을 전달하고 직접 체험하게 해, 일상 속 당뇨병 관리 의지를 높이기 위한 캠프 형식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식사교육, 운동요법, 약물요법, 체험교육 등 다양한 당뇨 관리 프로그램으로 꾸려져 매년 당뇨인 및 그 가족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캠프에는 당뇨병 전문의와 교육간호사, 교육영양사로 구성된 당뇨 전문교육팀의 참여 아래 진행됐다. 60여명의 당뇨인 및 가족은 23일간 당뇨병의 이해와 관리, 당뇨병 합병증 예방 등의 전문적인 강의는 물론 건강한 가을철 식사관리와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 발마사지 체험, 당뇨인에 좋은 트래킹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수행했다.

당뇨병 예방과 관리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식습관과 생활습관 관리가 중요하다. 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당뇨에 관심을 갖고 당뇨교육캠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의 중요성을 교육하는데 기여하기 위해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기도 했다. 캠프 참가자들은 식습관 관리 교육의 일환으로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활용, 균형 잡힌 식사대용식을 체험했다.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포함해 누구나 균형 잡힌 영양의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일상 속에서 지속적인 영양 및 생활습관 관리가 필요한 질병 예방에 관심을 가지고 교육 지원을 해왔다. 앞으로도 한국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아낌없는 후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6년부터 한국당뇨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월 대국민 당뇨 관련 교육사업 후원 및 홍보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한국당뇨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기도 했다.

www.herbalife.co.kr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