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퀸을 위한 ‘홀리데이 컬렉션’ 한자리

아리따움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고객 참여형 이벤트 다양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는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말 파티퀸을 위한 필수 메이크업 제품들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하며,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아리따움에서는 베스트 컬러 12가지를 한 번에 담아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리따움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한정 출시한다.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연한 스킨톤부터 라이너로 활용 가능한 딥 브라운 컬러, 포인트가 될 펄 섀도우까지 풍부한 컬러감과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아리따움 홀리데이 아이템은 20일 이후부터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라네즈에서는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열정과 설렘을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딜라이츠, 팝’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어디서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 화이트닝’을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 줄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또한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파티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한정 컬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쌀쌀한 연말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아이템도 출시한다.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과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먼저 출시되며, 20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과 라네즈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네즈에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에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마몽드에서는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이라는 의미의 ‘플라워 포 미’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화사하고 아름다운 마몽드 플라워 가든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보기만 해도 마치 선물 받는 듯한 기쁨까지 누릴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특히 이번 클렉션은 무궁화 크림으로 유명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라이트 크림’과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등 마몽스 인기 제품들로 구성돼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