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우 회장 특별 발표 논문] ‘수지력 테스트’ 기준점보다 강해지는 음식 선택

▲유태우회장

▷지난호에 이어
(1) 수지력 테스트에서 기준점을 지나쳐 강해지는 식품들 - 건강에 크게 도움되는 식품들
·아세틸콜린, 소화효소 분비, 부교감신경 우위
무말랭이, 능이버섯, 표고버섯 레몬, 토마토, 바나나, 자두, 올리브, 귀리, 오트밀, 검은콩, 완두콩, 흰팥, 미역, 매생이, 더덕(4~5년생) 등이다.
녹차, 보이차(품질 좋은 것), 우롱차, 콜라비, 시금치, 무, 생강, 마늘, 울금, 쑥 등이다. 이러한 음식을 먹으면 좋은 영양소 보충과 모세혈관 확장으로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이 되며 일종의 암 예방 음식, 최고의 건강식이 될 수 있다.

(2) 수지력 테스트에 기준점에 도달되는 식품들
이러한 식품은 건강 증진에는 위의 음식처럼 도움이 되지는 못해도 영양보충에 좋고 또한 나쁘지도 않은 식품들이다.
사과, 배, 감, 일반 버섯, 흰 콩, 쌀, 현미, 보리, 밀, 일반적인 콩들(검은콩, 완두콩은 제외) 석류, 오미자, 귤, 배추, 무, 파, 콩나물, 새싹 음식, 상추, 물, 낫또콩 등 일반 식품들이다.

(3) 수지력 테스트의 기준점에 크게 미치지 못하는 식품들 - 주의해야 할 식품들
·교감신경 긴장반응, 아드레날린 과잉분비 물질들
키위, 밤, 대추, 구기자, 산수유, 다시마, 부추, 미나리, 갈근, 도라지, 결명차, 황기, 꿀, 당귀, 감귤(농약 주의), 프로폴리스, 로얄제리, 알로에와 한약재 등이다.
그 외에 화학첨가물인 색소, 방부제, 표백제, 화학소금, 대부분의 음료수들, 설탕, 조미료, 농약 친 식품들, 인공 환경호르몬이 들어 있는 식품과 재료들과 막걸리(여성은 건강식품에 해당), 일반적인 건강식품 대부분, 합성 비타민, 공장에서 만든 미네랄 제품 대부분 등 약제들이다.
약은 일부의 효과가 있는 반면에 과용, 오용, 장기간 복용할 때 부작용이 나타난다.

이러한 음식들은 시각으로 보면서 테스트를 해보면 즉시 알 수가 있다.
시각은 하나의 음식물만을 보는 것이 아니라 연상과 기억, 경험을 기억하면서 대뇌의 감지 능력으로 해당 물질에 대한 분석까지 가능하다. 또한 시각은 건강에 좋고 나쁜 것을 즉시 구분하는 능력이 있으나 물질의 명칭은 모른다. 각 물질의 명칭은 인간이 붙인 것이다.

음식뿐만이 아니라 여러 가지 서금요법 기구들에 관한 것도 감지반응이 나타난다.
한약을 첫 개발 창시했다고 하는 신농 씨의 현상이나 그림을 보고 수지력 테스트를 해보자.
사람은 그림을 보고서도 그 실체의 인물로 인식한다. 그러므로 수지력 테스트 등이 가능하다.
허준이나 신농씨 사진을 보고서 수지력 테스트하면 테스트의 기준점에 크게 미치지 못한다.
‘동의보감’을 편찬했다는 허준 선생에 대해서도 테스트를 해보자.
신농씨는 중국 시조의 한 사람이자 한의학(중국의학)의 창시자이나 수지력 테스트에서 기준점에 미치지 못해 사람에게 위험하다는 표시이다.

허준은 조선시대의 명의로 유명하지만 수지력 테스트에서는 어떤 반응이 나올까? 직접 실험해 보기 바란다.
유명한 한약의 창시자 신농씨, ‘동의보감’의 허준 선생을 생각하면 대단한 대의학자이므로 감지 능력에 의해 인체에서 좋은 반응이 나타나야 한다.
그러나 한약은 인체에 좋은 의술이 아니므로 수지력 테스트에서 기준점에 미치지 못하게 나타난다.

이번에는 자신의 건강을 낫게 해 준 학술위원이나 수지침사, 회원의 사진이나 그림을 놓고 수지력 테스트 측정을 해보자.

수지력 테스트 방법은 정확히 실시해서 측정해 보면 기준점을 크게 지나 강해지게 된다.
수지침이나 서금의학으로 자신의 질병을 낫게 도와준 것은 인체에 대단히 좋은 방법이라는 인지 작용으로 수지력 테스트에서 강하게 나타난다.

주의할 것은 사람의 인격에 관한 내용들은 테스트하지 않아야 하고 사람에 관해서도 건강에 도움 주는 것만을 테스트해야 한다.
대뇌는 보통 사물을 시각으로 보고 인지하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건강상에 어떤 영향을 줄 것인지도 감지하는 능력이 있다.
<다음호에 계속>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