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고객 감사 썸머 이벤트’ 실시

‘페퍼민트 매직솝’ 1+1부터 바캉스 인증샷 이벤트까지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두 가지 고객 감사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 측은 계속되는 폭염에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매직솝’이 주요 매장에서 품절되는 등 ‘인기 역주행’을 누리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복날에는 닥브닭! SNS 대란템 ‘페퍼민트 매직솝’ 1+1

말복을 맞아 8월 15일과 16일 단 이틀간 진행되는 ‘복날에는 닥브닭!’ 이벤트는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페퍼민트 매직솝(240ml)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다. 공식 홈페이지 회원인 구매자에 한하며, 비회원과 네이버페이 구매 고객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화제의 아이템 페퍼민트 매직솝은 페퍼민트 오일의 짜릿한 쿨링감으로 일명 ‘에어컨 클렌저’라는 별칭을 가진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다.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지와 체취 제거에 뛰어나다.

무더운 날엔 거품을 바로 씻어내지 않고 10~20초 후에 씻어내면 마치 에어컨을 튼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에 상쾌한 활력을 선사한다.

추억 공유하면 선물이 팡! 바캉스 인증샷 경품 이벤트

닥터 브로너스 제품을 가지고 바캉스를 다녀왔거나 다녀올 예정이라면 다음 이벤트에 주목하자.

8월 31일까지 닥터 브로너스와 함께한 바캉스 인증샷을 찍고 공식 홈페이지의 해당 상품 후기 게시판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1명), 닥터 브로너스 온라인 상품권 2만원권(2명),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회원 구매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닥터 브로너스 SNS를 팔로우하거나 본인의 SNS 계정에 후기를 올린 후 URL을 함께 기재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고객 감사 썸머 이벤트의 일환으로 여름 주력 상품을 할인 중이다. 페퍼민트 라인 최대 20% 할인은 물론,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효과적인 ‘오가닉 코코넛 밤’과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 역시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