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피부를 위한 ‘애프터 바캉스 케어’

순하고 부드러운 고보습 쿨링 제품 선택 필수

유례 없던 폭염도 이제 막바지다. 찬 바람이 불기 전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서둘러야 할 때다. 피부 면역력이 약한 아이일수록 바캉스 이후 후유증을 겪기 쉽다. 따라서 아이들은 야외 활동 후 12시간 이내에 진정과 보습 케어가 필수다.

순한 세정제로 부드럽게 진정효과

피부도 휴식이 필요하다. 영유아라면 전용 세정제를 사용하자. 바닷가의 염분, 수영장 약품이 남아 있을 수 있으니 순하게 씻어내자.

라이크아임파이브 ‘탑투토 포밍 워시’와 ‘올 데이 카밍 크림’

라이크아임파이브 ‘탑투토 포밍 워시’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고, 사용 후에도 건조함 없이 매끄러운 피부 결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올인원 클렌저다.

한 번의 펌핑으로 생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져 아이들이 서툴게 씻더라도 꼼꼼하게 닦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자극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며,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연약한 아이들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샤워 후에는 ‘올 데이 카밍 크림’을 사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 주자. 부드러운 시어 버터와 글리세린을 함유한 보습 크림으로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EWG 그린 등급에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온도 낮추는 수딩제품 활용

수딩 젤 로션이나 팩은 피부 온도를 떨어뜨려 주고 피부 보습을 해 준다. 샤워 후 마사지하듯 발라 주면 열대야에 숙면하기 좋은 상태를 만들어 준다.

궁중비책 ‘스티커 수딩팩’과 아토팜 ‘수딩 젤 로션’

궁중비책 ‘스티커 수딩팩’은 알로에베라 추출물과 연꽃 성분을 함유해 진정 보습 기능을 갖춘 겔 패치 타입 팩이다. 아이 피부 온도를 낮출 때, 건조한 피부 보습이 필요할 때 유용하며 고양이, 병아리 등 동물 모양으로 사용 시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움직임에도 흐르거나 손에 묻지 않아 편하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 ‘수딩 젤 로션’은 진정 보습 케어를 위한 고수분 젤 로션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시원하고 산뜻하다. 끈적임, 답답한 느낌이 없어 여름철 아이들뿐 아니라 온가족 애프터 선케어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쿨링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보호해주며 쿨링, 진정 효과가 있는 수딩 복합체가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 아이들의 열 오른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 약화된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