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유분폭발 지성피부를 위한 ‘꿀템’

스팟크림·수분크림·토너 이용한 스페셜 케어 제안

강렬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습도는 여름철 피부 컨디션을 악화시킨다. 이처럼 유해한 외부 환경에 노출된 피부는 다양한 트러블을 유발한다. 특히 피지 분비량이 많아 유분이 넘치는 지성피부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고민 부위를 직접 케어 해주는 등의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여름철 유분량 증가로 인해 고민하고 있을 지성 피부를 위한 다양한 해결 방안을 제안한다.

여름철 지성피부를 위한 꿀템. 왼쪽부터 듀크레이 ‘케라크닐 컨트롤크림’, 아더마 ‘피지악 이드라 크림’,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

바르는 코팩 ‘듀크레이 케라크닐 컨트롤크림’

듀크레이 ‘케라크닐 컨트롤크림’은 과다 피지로 인한 블랙헤드와 초기 트러블을 케어하는 스팟 전용 크림이다. 피에르파브르 피부과학연구소 특허성분인 미르타신이 트러블 원인에 직접 작용해 트러블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사발 추출물이 피지 분비를 억제해 번들거림을 완화시켜주고, AHA·BHA성분이 부드럽게 각질을 탈락시켜 트러블로 발전하는 것을 예방해준다. 매일 아침 저녁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하고 블랙헤드 및 오돌토돌한 화이트헤드가 고민되는 부위에 부분적으로 얇게 펴 발라주면 된다.

번들거림·속당김 이중케어 ‘아더마 피지악 이드라 크림’

아더마 ‘피지악 이드라 크림’은 지성피부의 번들거림과 속당김을 이중 케어해 주는 데일리 수분 크림이다.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성분이 트러블 진정·완화를 도와주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트러블 피부의 각질과 속당김을 해결해주고 고농축 보습 성분이 48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에 불필요한 자극을 줄이고, 식물성 활성성분 함유로 트러블 진정과 피부 리밸런싱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포뮬러 제품으로 아침, 저녁 세안 후 제일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된다.

민감피부에 생기 부여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은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고 적절한 피지 관리가 이뤄지도록 도와주는 토너다. 순한 천연유래 성분들은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민감한 피부 고민을 달래줘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관중추출물 등 천연유래 성분들이 약해진 피부 체력을 탄탄하게 케어 해준다. 제품 속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보습을 도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 성분의 강화로 여름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