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오른쪽)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6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9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으로, 소비자 조사와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종합해 소비자로부터 진정한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해 바쁜 현대인의 간편한 식사대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홍삼 진센’,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등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소비자의 영양을 책임지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뉴트리션 제품은 물론 다채로운 1:1 건강관리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모든 제품 구입 시 독립 멤버를 통해 건강 상태에 따른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멤버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에서는 제품 체험의 기회와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 운동법 등을 안내해 소비자의 건강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멤버와 소비자가 한 팀이 되어 90일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찾아가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는 시즌 7까지 누적 참가자가 14천여 명을 돌파하는 등 매 시즌 참여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차별화된 제품과 담당 멤버의 코칭, 주간 미션 등을 통해 수 많은 소비자가 체중 조절과 식생활 습관 개선에 성공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9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다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다양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