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Y존케어 고체 타입 여성청결제

[2020 보건산업 대표브랜드] 질경이 ‘질경이 & 질경이 프로’

냄새·탄력·브라이트닝 ‘OK’… 여성 자신감 높여줄 필수품으로

여성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는 Y존 케어에 필수적인 제품들을 출시하며 여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이한 질경이는 2010년 대표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선보인 이후 국내 여성청결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질경이는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와 비키니라인 미백크림, 국내 1호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 생리대 등 ‘Y존 토털 케어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질경이를 명실상부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 만든 시그니처 제품은 고체 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와 ‘질경이 프로’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여성 Y존 냄새를 케어하고 피부 탄력, 보습 개선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며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모든 여성이 사용할 수 있다. 질경이는 홈쇼핑에서도 높은 인기를 모았다. 2017년 10월 기준 홈쇼핑 누적 매출액은 400억원을 달성했으며, 2017년 3월 기준 홈쇼핑 방송 통산 33회 매진을 기록했다. 누적 고객 감동 후기도 1만8000여건에 이른다.

여성청결제 ‘질경이’와 ‘질경이 프로’

질경이 프로는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보습 성분을 강화해 7년 만에 선보인 제품이다. 질경이 프로 역시 질경이와 같은 고체 타입 여성청결제로 기존 제품 대비 자연 유래 성분과 보습, 탄력 성분을 강화하고 감각적인 패키지로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보습 효과로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여과물과 보습 유지·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올리고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됐다.

보습 관리 뿐 아니라 외음부 세정, 진정 등에도 도움을 줘 여자만의 피부를 건강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다. 기존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자연 유래 성분을 10가지로 강화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보습 케어, 탄력 케어, 피부 윤기 케어 등 9개 인체적용 시험과 냄새 케어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보습 성분이 대폭 강화돼 건조한 날씨로 피부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촉촉함을 선사하고 자신감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질경이는 여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한다는 기업 철학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국내 여성청소년 위생 관리를 돕기 위해 국제개발협력 비정부기구(NGO) 지파운데이션에 티슈형 여성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티슈 라이트’ 5000개를 기부했다.

질경이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향후 10개월 간 지파운데이션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사업’ 대상인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500명에게 ‘질경이 페미닌 티슈 라이트’를 정기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질경이는 또 지난해 5월에도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100명에게 여성청결제를 전달했으며, 10월에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미혼한부모 지원단체 사단법인 ‘그루맘’에 1억원 상당의 질경이 마음 생리대와 여성청결제를 기부한 바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