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석 팔찌·목걸이 기구’ 금경혈 자극 심신 평안

고관절·오십견·다리저림 기분 나쁜 통증도 사라져

김영자·이영숙·이영미
(학술위원)

▷지난호에 이어
사례5. 음양맥상 조절, 피로회복에 도움(천연 원석 목걸이·팔찌·알파 머리찌 기구, 염파부)
60대 여회원은 좌측 금화태과, 우측 목화태과로 신실증 양실증으로 맥상 조절이 잘 안될 땐 미맥, 맥이 불규칙할 때가 있을 땐 서암온열뜸기 혹은 황토서암뜸을 번갈아 뜨며 건강관리를 해오곤했다.
천연 원석 팔찌·목걸이 기구로 금경혈을 자극하니 평인지맥인 날이 많아지고 심신이 편안해 졌다고 한다. 알파 머리찌 기구로 금경혈을 자극하는 순간 눈이 시원해지고 밝아진 느낌을 받으며 특히 집중력 향상에 큰 도움이 돼서 공부를 해도 피곤하다는 느낌이 덜 하다고 했다.
코골이도 줄어들고 숙면하게 됐다. 특히 감기에 걸렸을 때 가래 기침 때문에 불편했는데 호전반응을 많이 느낀다고 했다.

사례6. 고관절 통증 해소(천연 원석 팔찌·발찌 기구, 염파부)
80대 남성 회원은 평소에 건강 자랑할 정도로 강건한 편이었는데 길가다가 넘어져 허리 문제로 고생을 많이 했었다.
대장기승방, 음양석 운동, 천연 원석 팔찌 기구의 금경혈 자극 등으로 차츰 호전됐다. 그러나 깨끗하게 낫지 않고 불편한 모습이었는데 염파부와 천연 원석 발찌 기구로 금경혈을 자극하니 고관절 쪽에 기분이 나쁜 통증이 해소됐다고 자랑했다.

사례7. 소화불량, 체력 회복에 도움(천연 원석 팔찌 기구)
40대 초반의 여성 회원은 평소에 늘 위장장애로 인한 소화불량과 속쓰림으로 고생하고 있었다. 또한 식욕부진으로 인해 체력적으로도 많이 힘들어 하던 중에 천연 원석에 대해 알게 됐다. 
오른쪽은 목화태과 운기로 항상 극심한 비허의 상태였기 때문에 스플린스톤 팔찌 기구로 금경혈을 자극하게 됐다. 팔찌 기구 자극 몇 주 후에 연락이 왔다. 식욕이 생기니 식사도 하고 체력이 나아져 살 것 같다며 기쁜 소식을 전해줬다.

사례8. 오십견(천연 원석 팔찌 기구)
50대 초반의 여자는 오십견으로 5개월 가량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어깨 통증이 계속됐다. 병원에서 치료도 받아봤지만 회복이 되지 않고 통증으로 견디기 힘든 상황에서 천연 원석(파워스톤) 기구를 알게 됐다.
우측은 금금태과였으나 맥진을 하니 위승이 심한 상태여서 스플린스톤 팔찌 기구로로 금경혈을 자극하게 됐다. 처음에는 잘 몰랐지만 팔찌 기구로 금경혈 자극 후 통증이 조금씩 줄어들면서 팔을 반밖에 들어 올리지 못했던 처음과 달리 조금씩 팔이 올라가는 높이가 점점 높아져  2달이 지난 후에는 자유자재로 회전 이동이 가능할 정도로 통증이 사라졌다며 행복해 했다.

사례9. 신경과민(천연 원석 목걸이·팔찌 기구)
60대 후반의 여자는 평소 신경이 매우 예민해 짜증도 많고 주위 사람들에게 잔소리를 많이 하다 보니 인간관계가 힘든 경우가 많았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경우 장부의 부조화로 보고 천연 원석 목걸이 기구와 팔찌 기구로 금경혈을 자극한 후 심장 두근거림이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지고 잠을 잘 자게 됐다며 고맙다고 했다.

사례10. 다리 저림, 근육 경련 (천연 원석 발찌 기구, 염파부)
서금요법으로 늘 관리를 하는 남성으로 혈압과 당뇨를 조절하고 있지만 자다가 다리에 쥐가 나고 근육경련이 있어서 잠을 설친다고 했다. 염파부와 발찌 기구로 금경혈 자극을 권했더니 밤에 일어나던 근육경련 횟수가 줄어들었다며 고마워했다.
<다음호에 계속>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