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석 팔찌 기구’ 자극 불안·불면증에 도움

금경혈 자극해 맥상 조절… 심장 기능 등 건강 좋아져

김영자·이영숙·이영미
(학술위원)

▷지난호에 이어

사례15. 약 10년 된 우측 비승·위허맥 - 부돌맥 미맥 - 천연 원석 팔찌 기구로 박동 촉지
이날 김○○ 학술위원은 고려수지침 강의를 열심히 하면서 골프 운동을 수십 년간 해 왔었다. 10여 년 전부터 맥을 보면 우측 촌구 3성 평맥이고, 부돌 맥상은 잡히지 않았다.
이날은 좌측은 신승으로 촌구 2성 평맥으로 부돌맥이 미맥이었다. 그래서 우측에는 천연 원석 블루 키드니스톤 팔찌 기구를, 좌측은 천연 원석 블루 하트스톤 팔찌 기구로 금경혈을 자극하고 약 5~10분 정도 후에 맥을 보았다. 약 10여 년간 나오지 않던 맥상이라 큰 기대를 걸지도 않았다.
다시 음양맥상을 보니까 놀랍게도 부돌 맥상이 잘 박동하고 있었다. 20~30분 후에도 계속 부돌 맥박이 잘 촉지됐다. 10여 년간이나 부돌맥이 미맥, 촉지 불가능하던 것이 조절된 것이다. 이것은 혈류 조절이 강력해 심장병, 뇌경색, 하지 경련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실로 놀라운 맥 조절이다.

사례16. 양○○ 학술위원 - 심장 이상, 부정맥
양○○ 학술위원은 얼마전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나서 심장에 부담을 느끼고 간혹 부정맥이 나타난다고 했다. 맥상을 보니 좌측은 방광승, 우측은 위승으로 나타났다. 방광승이면 심장병, 위승이 심해도 심장에 부담을 줘서 부정맥이 나타나고 불안, 두근거림, 어지러움, 무기력, 불면증 등으로 고생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좌측에 천연 원석 블루 키드니스톤 팔찌 기구를, 우측에는 신승·위승·비허이므로 천연 원석 블루 스플린스톤이 좋으나 블루 하트스톤 팔찌 기구로 금경혈을 자극했다. 잠시 후에 맥을 보니 좌우 모두 건강맥으로 회복된 것이다. 심장이 안정되고 머리가 맑으며, 피곤이 덜해지는것 같다고 했다. 20여 분 후에 맥을 보아도 건강맥이 유지되고 있었다.
천연 원석 팔찌 기구로 계속 금경혈을 자극하고 있으면 맥상이 조절되면서 방광·위장 기능이 좋아지고, 심장도 정상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된다. 참으로 놀라운 천연 원석 팔찌 기구의 자극 반응이다.

사례17. 60대 여성 회원 - 양쪽 소장승맥(부돌 2성 조맥)
이 여성 회원은 서금요법을 꾸준히 실시해서 건강관리를 잘하고 있었다.
건강상태는 양호했으나 며칠 동안 서금요법을 하지 않고 자신의 음양맥상이 어떠한지 확인하려고 했다. 전에는 좌 양실증, 우 신실증이었는데 이날은 좌우가 모두 신실증으로 부돌 2성 조맥, 소장승이었다.
양실증 쪽에 천연 원석 화이트 키드니스톤 기구로 신장을 보하는 팔찌 기구로 금경혈을 자극하자 음양맥상이 더욱 악화됐다. 그래서 천연 원석 블루 하트스톤 기구로 심장을 보하는 팔찌로 금경혈을 자극하자 음양맥상이 조절되는 것이었다. 신실증이 변한 것은 운기나 스트레스, 음식 등 생활상의 문제 때문인 것 같다.
<다음호에 계속>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