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신제품 '스플래시 듀이 틴트'·'플러시 벨벳 틴트' 화보를 30일 공개했다.
최근 3개월의 아시아 투어를 통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사한 태연은 이번 화보에서 콘셉트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부족할 만큼 특유의 청순하면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새 학기를 맞아 하이틴 느낌의 사랑스러운 발랄함부터 가을의 감성을 담은 분위기 등을 다양한 표정과 눈빛으로 연출해 현장에 있던 스탭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베네피트와 태연이 함께한 신제품 틴트 화보는 3개의 각기 다른 콘셉트로 사랑스러운 하이틴 무드를 연출했다. 핑크 캐비닛 앞에서 플리츠 미니 스커트와 니삭스 등의 프레피 룩으로 미국 고등학생의 느낌을 준 화보에서는 플로라 로즈 컬러의 '허니무너'를 사용해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태연을 만나볼 수 있다.
가을의 감성을 담은 도서관 화보에서는 니트, 긴 머리와 함께 은은한 발레리나 핑크톤의 단델리온과 MLBB의 정석인 더스티 로즈의 '필로우 플레이'를 통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테니스 코트장을 배경으로 헤어 밴드와 포니테일로 스포티한 느낌을 준 화보에서는 강렬한 태양 아래 싱그러운 느낌을 더할 망고 코랄색의 '아일 스타일'을 사용해 발랄한 컨셉의 테니스 요정으로 변한 태연을 만날 수 있다.
태연 화보 속 베네피트의 신제품은 워터-글로우 텍스처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광택감과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스플래시 듀이 틴트'와 촉촉하면서도 매트한 텍스처로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플러시 벨벳 틴트'다.
한편 태연과 함께한 베네피트의 신제품 틴트 화보와 영상은 베네피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