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 대표 종합전문지-보건신문
화제의 뷰티템 걸그룹에 "다 있다"
아이돌이 바른 저 제품 어디 것?
기사입력 2015.11.30 10:12:50 | 최종수정 2015.11.30 10:12:50 | 김아름 기자 | ar-ks486@bokuennews.com
 

머리부터 발 끝까지 완벽한 여자 아이돌들의 뮤직 비디오는 티저 공개부터 많은 이슈를 불러 일으킨다.

특히 뮤비 속에서 그녀들이 입고 바르는 뷰티·패션 아이템은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연이은 완판 기록을 세우기도 한다. 시선을 잡아 끄는 걸그룹 뮤직비디오 속 화제의 아이템, 어떤 것들이 있을까?

분위기 잡을 땐 ‘버건디 립’이 진리

세 번째 컴백과 함께 발표한 나인뮤지스의 타이틀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M/V 속에서 애절하게 장미빛 립스틱을 바르며, 이별을 겪은 여자의 모습을 표현한 장면이 돋보인다.

고혹적인 말린 장미 컬러의 립스틱은 클리오 ‘스테이샤인 립시럽 스틱’ 8호 사일런트 와인으로 멤버 ‘금조’의 섹시한 느낌을 고조시켰다.

뮤비 속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스테이샤인 립시럽 스틱’은 마르지 않는 랩핑 효과와 밀착감으로 영롱한 컬러와 광택감을 연출해준다.

‘Dumb Dumb’ 묘한 분위기 속 예리의 블루 슈즈

레드벨벳 뮤직비디오 속 깜찟한 짝짝이 슬립온이 눈길을 끈다.

멤버 예리가 바라보고 있는 터콰이즈 블루 컬러의 크리스탈 론니슈즈와 상자 속 춤추는 다리에 신겨진 슬립온 모두 블랙마틴싯봉의 슈즈로 알려졌다.

‘크리스탈 론니슈즈’는 자수가 다른 오른쪽 슈즈가 하나 더 있어 기분에 따라, 스타일에 따라 번갈아 가며 착용할 수 있는 신개념 로퍼다. 1cm 굽에 크리스탈 디자인을 추가한 플랫 로퍼로 오피스룩, 캐주얼룩 등 어느 룩에든 쉽게 연출 가능하다.

‘에이핑크’만의 걸크러쉬를 부른 아이템

청량한 바다와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촬영된 에이핑크 ‘리멤버(Remember)’ 뮤직비디오 속 로맨틱한 해변 파티 장면이 눈길을 끈다.

멤버 ‘손나은’의 파티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등장한 네온컬러 립 제품은,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1호 신의 한수’로 선명한 발색으로 팬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김아름 기자 (ar-ks486@bokuennews.com)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