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 www.somangcos.co.kr)은 우유 추출물이 함 유된 '우유 폼 클렌징'을 새롭게 내놓았다. 제품은 화장품 전문점 및 대형마트 내 화장품코너,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샵 뷰티크레딧(www.beautycredit.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꽃을 든 남자 우유 폼 클렌징'은 우유의 젖산 성분이 묵은 각질을 연화시키고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폼클렌져 이다. 또한 우유 추출물이 피부보호막을 형성, 세안 후 당김 현상을 막아주고 보습효과가 우수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특히 우유 폼클렌징은 수소 이온농도로 알려진 pH지수가 건강한 피부 pH인 4.5∼6.0과 유사한 pH4.5∼6.5의 약산성 제품으로, pH10∼11사이의 일반 강알칼리성 폼클렌져 보다 자극이 적으면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는 강점을 갖고 있다.
'꽃을 든 남자 우유 폼 클렌징' (200ml / 1만원대)은 저자극의 촉촉한 클렌징과 미백효과를 동시에 원하는 모든 피부에 효과적인 폼클렌져.
상품기획팀 손희원 차장은 "우유는 환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천연성분이며, 우유 폼 클렌징에 함유된 진주 추출물은 천연 미네랄 성분과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해 피부 진정과 노페물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정혜숙 기자
(chsook4244)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