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짜릿한 추격 블록버스터와 과일 블렌딩 아이스티의 이색 협업을 추진해 올가을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영화 예매권 및 티도씨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의 속도감 있는 액션이 주는 카타르시스와 티도씨의 청량한 매력을 결합해 일상 속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티도씨는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라는 의미를 담은 하이트진로음료의 과일 블렌딩 아이스티 브랜드다.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홍차 본연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조합으로 청량함을 극대화했다. 제로칼로리, 당류제로 제품으로 물처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기는 차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전용 예매권 2매와 △티도씨 아이스티 12입(자몽 6입, 체리 6입) 패키지 증정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