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약사회 정기총회
경북 상주시약사회(회장, 곽상덕)는 지난 17일 오후 7시 루안식당에서 금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곽상덕 회장을 유임시켰다.
회원 30여명과 권태옥 경북약사회장, 고영일 차기 경북약회장 당선인이 참석한 가운데 곽상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도민체전과 자살예방교육 등 여러 행사에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한해 회무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으며,도지사 표창 등 좋은 일도 많이 있었다고 전하고 올 한해도 성과 있는 상주시약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곽상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도민체전과 자살예방교육 등 행사에 적극 참여로 잘 마무리하여 도지사 표창 등 좋은 일이 많이 있었다고 전제하고 올 한해도 성과 있는 상주시약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고 밝혔다.
권태옥 경북약사회장은 격려사에서 “매년 와보니 상주분회는 항상 원로회원 분들이 많이 나와 정이 많이 간다며 임기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되었지만 훌륭한 후임자가 있어 가볍게 떠난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고영일 당선인도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화답했다.
2부 의안심의에서 2019년도 세입 1,310만 여원 중 세출 1,060만원을 집행한 나머지 250만 여원을 차기 이월금으로 결산된 세입세출 결산안을 이의 없이 승인하고 2019년도 예산안 1,490만원을 확정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경북약사회장 표창=이은영(은혜약국
△상주시약회장 감사패=김현수(동아제약) 송영민(동국제약
청도군약사회 정기총회
청도군약사회는 지난 16일 관내 대화가든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이근우 회장을 유임시켰다.
이날 총회에서 유임된 이근우 회장은 “10년간 회장직을 연임해 왔는데 다시 또 유임되어 마음이 무겁다”고 말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회원을 위해 헌신봉사 하겠다.”고 말했다.
권태옥 경북약사회장은 “청도분회는 이름처럼 맑고 깨끗한 동네로 우리 회원들의 마음이 정말 깨끗하다면서 앞으로도 회원 스스로 호칭부터 격상시켜 존경받는 약사상에 힘을 더하자”고 했다.
이어 고영일 당선인도 축사를 통해“선거기간 중 공약한 사항을 열심히 회원들을 위해 반드시 지키겠다”고 말했다.
2부 총회서는 회무 및 감사보고에 이어 2018년도 결산과 금년도 새 예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도약회장 표창=박진용(우리약국), 윤현주(풍각약국)
△감사패=전효일(경동제약 대리)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