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약사회, 신임 김승철 회장 취임
구미시약사회(회장 정성엽)는 지난 25일 금오산호텔 2층 회의실에서 금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김승철 신임 집행부를 출범시켰다.
권태옥 경북약사회장과 고영일 차기회장 당선인, 보건소 및 약업계 내빈과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총회는 새해 사업계획안 과 예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하고 신, 구회장 이 취임식을 가졌다.
오후 8시 김경옥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회장 이 취임식에서 정성엽 회장은 “2년 전에는 긴장된 모습에 어둔한 것 같았으나 지금 와서 보니 나 자신 스스로가 많이 성장된 것 같다."며 이임사를 마친 후 김승철 신임 회장에게 약사회기를 전달했다.
이어 신임 김승철 회장은 임기만료로 회장직에서 물러나는 정성엽 회장에게 재직기념패와 황금열쇠를 전달했다.
신임 김승철 회장은 "구미시약사회를 다시 맡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밝히고 "회원여러분의 뜻에 쫒아 열심히 회무를 수행하겠다.”고 인사했다.
◆김천시약사회, 신임 국승곤 회장 취임
김천시약사회(회장 신진석)는 25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국승곤 회장단을 출범시키고 2019년도 예산안을 마련했다.
최춘환 총무의 사회로 개최된 이날 총회는 최재욱 총회의장의 개회사에 이어 신진석 회장은 “나름대로 한다고 했으나 돌아보니 미흡한 점만 남는다.”며 “후임 국승곤 전임 회장을 다시 새 회장으로 모시고 나니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임기를 마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신임 국승곤 회장은 “김천시약사회를 2번째 회장직을 맏게 되었다며, 과거 경험을 살려 열심히 이끌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유공회원 표창에서 원창식(수온누리약국) 회원이 경북약사회장 표창을 수상헸고, 6명의 모범회원에게 김천시약사회장 표창이 주어졌다.
◆영천시약사회, 임치윤 회장 유임
영천시약사회는 지난 23일 오후 7시 회원 30여명과 권태옥 경북약사회장 및 고영일 당선인, 최수영 보건소장 및 보건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열고, 임치훈 회장을 그대로 유임시키는 한편 지난회기 세입세출결산안과 2019년도 예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