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주황색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틴트 콤플렉스는 검은콩, 검은깨 추출물은 물론 예부터 염색에 사용돼 온 홍화꽃과 치자 성분 외에도 탈모 기능성 주성분과 LG독자 폴리페놀 성분, 콜라겐, 단백질 등 두피와 모발을 위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됐다. 이 블랙틴트 콤플렉스를 2만5000ppm 함유한 포뮬러가 새치·탈모·뿌리볼륨까지 3중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일반 샴푸나 트리트먼트와 동일하게 거품을 내 머리를 마사지하고 3분 방치 후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3주 후부터 서서히 새치가 갈색으로 변화한다. 여기에 탈모증상 완화 효과와 100시간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새치가 고민인 분들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새치 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리엔 물들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저자극 처방을 적용한 이번 신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새치를 물들임과 동시에 탈모 증상 완화 효과와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