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한 종아리 모든 여성의 꿈”

미즈라인 종아리 클리닉 송무형 원장.

  
“종아리가 두꺼운 것은 지방이 축적된 경우와 근육형 종아리로 구분이 되는데 전체적으로 몸매에 살이 많은 편이고, 만약 종아리도 굵은 편이라면 전문적인 컨설팅으로 운동과 다이어트를 겸해서 살을 빼거나 지방흡입술을 이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수많은 다이어트 제품을 사용하고 많은 운동을 한다고 하지만 원하는 효과를 얻기에는 힘이 든다.

미즈라인 클리닉 송무형 원장은 다이어트 성공에 번번이 실패하는 이유에 대해 “체중감량보다는 지방자체를 제거해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데 그게 쉽지 많은 않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단순한 지방흡입이 아닌 체형성형을 전문으로 전체 몸매라인의 균형까지 고려한 미즈라인 클리닉.

미즈라인은 효과적인 더블레이저 지방흡입술 및 HPL레이저 지방용해술을 비롯한 피부비만 체형 클리닉, 종아리 클리닉, 피부관리프로그램 등을 통해 탄력 있고 볼륨감 있는 몸매라인을 만들어 준다.

특히 미즈라인에서는 하체비만에 고통 받고 있는 책상미인들의 고민인 복부, 허벅지, 종아리까지 시술부위와 연결된 몸매라인을 살려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송무형 원장은 “종아리의 알이 튀어나오거나 힐과 같은 굽이 높은 신발을 신었을 때 더 도드라지게 보이는 것은 비복근이 과도하게 발달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이에 미즈라인 종아리클리닉은 ‘이중신경차단술’을 시행하고 있다. 이것은 비복근을 지배하는 운동신경이 주행경로를 파악하며 다리와 발의 다른 기능은 최대한 유지하면서 비복근의 근육신경만 차단하는 종아리축소술이다.

송 원장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가는 전기침을 이용해 시술하는 ‘이중신경차단술’은 국소마취 또는 수면마취로 종아리의 비복근으로 가는 신경분지만 차단함으로써 시술직후부터 종아리 알이 보이지 않는 것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두달 정도면 매끄러운 종아리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한다.

특히 종아리만 볼록하게 튀어나온 경우라면 운동을 통한 방법은 오히려 근육을 더 키울 수 있어 운동보다는 종아리라인을 곧게 펴주는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좋다.

만약 시술적인 방법에 대해 두려움과 부담을 느낀다면 저렴한 비용으로 수술없이 지방흡입의 시술효과와 유사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HPL 레이저 지방용해술로 부위별 비만을 해결 할 수 있다.

그는 “HPL 레이저 지방용해술은 마취가 필요없고 일상생활에도 지장 없이 간단히 시술받을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이 선호는 시술법”이라고 말한다. 이 뿐만 아니라 PPC지방분해주사, 뉴마이다스 등 부분비만에 효과적인 방법들을 시술하고 있다.

미즈라인 클리닉에서는 몸매의 균형과 조화를 고려한 지방흡입 뿐만 아니라 시술결과의 만족을 높이는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환자가 최상의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는 “굵은 종아리는 근육만이 원인이 아니고 지방의 축적이 병행돼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가장 적절한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와 반드시 상담한 후, 여러 종아리 시술 중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시술 이후의 효과를 예측할 수 있고 자신의 소중한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강조한다.

송 원장은 “앞으로도 환자가 외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내적인 아름다움까지 추구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안전한 체형성형 전문병원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