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증 성공 탈출 남성들을 벤치마킹하자

[섹스의학]

조루증의 성공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조루증 성공 탈출 남성들이 조루증에서 벗어나면서 낳은 원칙을 수용하고 그 원칙을 바탕으로 성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필요하다. 조루증에서 성공적으로 벗어난 남성처럼 되기 위해서는 그러한 남성의 모든 것을 벤치마킹하는 것이 필요하다.

조루증 성공 탈출 남성들은 한결같이 탁월한 대화력과 표현력으로 여성과의 성적인 친밀함을 극대화시키는 시간으로서의 성관계를 가진다. 즉, 성행위가 단순한 사정을 하는 행위가 아니라 사정은 전혀 상관없는 여성과의 친밀함을 극대화시키는, 그야말로 차원이 다른 성행위를 하는 것이다. 사정은 해도 되고 안해도 되고, 그래서 사정감은 전혀 개의치 않고, 평상시 훈련한 표현력으로 사랑하는 여성과의 친밀도 극대화에만 몰입한 성생활! 이처럼 사정자체에 대한 욕구에서 벗어나게 되면 사정이 빨리 되는 조루증에서도 더욱 빠르게 벗어날 수 있다.

조루증 성공 탈출 남성들은 자기중심적인 성생활에서 벗어난 남성들이다. 조루증으로 비뇨기과에 처음 내원했을 때는 오로지 본인의 오르가즘인 사정에만 몰두했던 남성들이 조루증에 대한 치료를 하게 되면서 자기중심의 성에서 벗어나게 된 것이다. 여성에 대한 배려없이 본인의 성행위만 추구하는 남성들은 민감한 여성들이 당연히 직감적으로 그러한 남성의 이기심을 느끼게 되고, 성생활을 피하거나 꺼리게 되고, 그러한 심리가 형성된 여성과의 성생활은 당연히 만족스럽지 않게 될 것이다. 자기중심적인 성행위에서 벗어난 순간, 성생활은 다채롭고 성행위의 횟수도 더욱 증가하게 될것이며 항상 상대방 여성도 만족하는 조루증에서 벗어난 성생활이 가능하게 될 것이다.

조루증 성공 탈출 남성들은 한결같이 자신감을 넘어서 우월감이 형성된 남성들이다. 성생활은 본인이 평상시 가지고 있던 잠재의식이 표출되면서 잠재의식의 전반을 반영하게 된다. 이러한 잠재의식은 평상시에 꾸준한 자신감 강화 노력과 함께 성행위를 하는 순간에 긴장해소를 위한 꾸준한 노력의 결과로서 가장 극대화되게 된다.

조루증 성공 탈출 남성들은 이러한 자신감으로 본인을 단련하고, 단순히 사정하는 성적쾌감을 사랑하는 여성과의 교감하는 즐거움으로 대체해서 자기중심적인 성행위에서 벗어난 남성들인 것이다!

조루증의 성공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조루증 성공 탈출 남성들이 조루증에서 벗어나면서 낳은 원칙, 즉 전신기능 강화, 자신감 강화, 성적쾌감을 사랑하는 여성과의 교감시간으로 대체 등을 수용하고 그 원칙을 바탕으로 성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러한 조루증 성공 탈출 남성의 모든 것을 벤치마킹하자!                    

대구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