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오는 11일 ‘2018 설날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여 온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설을 앞두고 전 연령대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엄선,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 △활력 증진 선물세트 △뼈 건강 선물세트의 3가지 세트를 선보인다.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2018 설날 선물세트는, 제품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물병, 타블렛 박스 등 소품까지 포함해 실속 있는 구성이 돋보인다. 패키지 또한 고급스러우면서 심플한 일러스트에 포인트 컬러를 활용해 가성비는 물론, 2018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떠오른 ‘가심비’까지 충족시킨다.
한국인들의 주요 건강 고민 중 하나인 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뼈 건강 선물세트’는 ‘칼슘 플러스 비타민 D’와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로 구성됐다. 칼슘 플러스 비타민 D는 칼슘과 더불어 칼슘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비타민 D가 포함됐고,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는 12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 부성분으로 5가지 식물성분을 함유해 뼈 건강과 활기를 더해준다.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활력 증진 선물세트’는 발포비타민 ‘리프트오프’ 레몬라임맛, 오렌지맛 2종과 물병으로 구성됐다. 비타민 B군과 비타민C, 타우린, 인삼, 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한 리프트오프는 개별 포장으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하루 중 어느 때나 상쾌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이너 뉴트리션뿐 아니라 아우터 뉴트리션 제품도 있다. 종합 바디 케어 세트인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는 허벌 알로에 라인의 핸드&바디 워시와 크림, 수딩젤에 샤워볼까지 포함돼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케어를 책임진다. 알로에 베라와 허브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파라벤 무첨가 저자극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샤워볼을 함께 제공해 실용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 공급을 통해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 선물세트’, 신체에 활기를 더하는 과라나 성분의 엔-알-지 티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홍차 바탕의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티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올해 설 명절에도 받는 분의 건강과 만족까지 생각한 명절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며 “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를 엄선한 설날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까지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 2018 설날 선물세트는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