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이 2일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고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스킨케어 스페셜 세트는 바이오-오일에서 30년 만에 출시한 신제품 ‘드라이 스킨 젤’과 스테디셀러 ‘스킨케어 오일’을 동시에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이뤄졌다.
드라이 스킨 젤은 극건성 피부를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젤의 쫀쫀한 발림성과 오일의 보습력이 완벽하게 만난 오일베이스 젤 제품이다. 오일베이스에 물은 단 3%만 함유하고 있어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스킨케어 오일은 거칠어짐, 노화 등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손상 케어 오일로, 임산부들의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임산부 오일로도 유명하다.
바이오-오일은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을 기념해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 SNS에 게재된 올리브영 입점 축하 이벤트 콘텐츠를 확인한 뒤 리그램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1만원권, 또는 드라이 스킨 젤을 증정하는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