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석 팔찌기구’ 금경혈 자극 후 원기 증진

소장승맥 조절 건강맥상으로 회복

김영자·이영숙·이영미
(학술위원)

▷지난호에 이어

사례3. 천연 원석 블루 하트스톤 팔찌 기구로 금경혈 자극 - 편차 심한 맥상인 소장승맥 조절
주모(50대·여) 씨는 하복부 장염으로 고생하다가 얼마전에 수술을 했었다. 수술한 부위의 염증이 아직 낫지 않고 뻐근하며 약간의 통증을 느끼고 있었고 항상 원기가 없었다. 음양맥상을 짚어보니 좌측에서 부돌 2성 강조맥이 나타났고, 우측은 건강한 맥상이었다. 운기체질로는 좌측 화목불급(火木不及)으로 심허·담승·소장승이 나와 항상 기운이 없다고 한다. 원기를 회복하기 위해 천연 원석 팔찌 기구를 실험해 보았다.

천연 원석(파워스톤) 팔찌 기구로 금경혈 자극을 실험하기 위해서 좌측 손목에 블루하트 스톤 팔찌 기구로 손목 의 금경혈을 자극하고 잠시 후에 음양맥상을 짚어보니 곧바로 건강 맥상으로 좋아져 원기가 회복되고 있었다.

블루 하트스톤 팔찌 기구의 금경혈 자극이 잘 맞는 것으로 확인돼 계속 자극하기로 했다. 소장승 맥상이 잘 조절되면서 원기가 증진된 것이다. 항상 기진맥진하고 원기가 없었는데 원기를 차리면서 차츰 건강도 좋아졌다고 한다.
블루 하트스톤 팔찌(8mm)기구로 계속 손목의 금경혈을 자극하니까 원기가 증진돼 생활하기에 매우 편하게 됐다.

사례4. 천연 원석 블루 키드니스톤 팔찌 기구의 금경혈 자극으로 심장 두근거림과 열감이 없어져
김모(50대·여) 학술위원은 무리한 탓에 감기에 걸려 잘 낫지를 않고 원기가 극도로 약해졌다. 우측은 평인지맥인데, 좌측은 부돌 3성 이상으로 박동하고 있었고 원기가 크게 부족했다.
제2지에 금은반지를 끼우고 있던 것을 빼고, 좌측 음실증 양증, 방광승·신허로 판단해 블루 키드니스톤 팔찌 기구로 금경혈을 자극하니 즉시 음양맥상이 안정되면서 원기가 증진돼 심장이 편안하고 열굴의 열감도 안정이 됐다.

사례5. 천연 원석 블루 하트스톤 팔찌 기구로 금경혈 자극 - 원기가 증진돼 오한도 가벼워져
태모(50대·여)씨는 스트레스와 과로로 인해 오한이 나면서 목구멍에 가래가 끼고 피곤했다. 우측은 건강 맥상이었으나 좌측은 소장승맥으로 나타났다. 심허이므로 블루하트스톤 팔찌 기구로 손목 금경혈을 자극하고 잠시 후 맥을 보니 건강맥상으로 돌아와 원기가 회복되고 있었다. 원기가 회복되면서 으스스 추운 것이 없어져 원기가 증진되므로 편안해졌다고 한다.

사례6. 천연 원석 블루 렁스톤 팔찌 기구 손목 금경혈 자극으로 간승 맥상 조절 - 원기 증진
김모(50대·여) 학술위원은 대체로 건강한 편이다. 좌측에서는 건강한 맥상이 나왔으나 우측은 촌구 1성 평맥으로 나왔다. 과로나 신경과민, 스트레스로 피곤하여 나타난 것이다.

몸이 피곤하고 눈도 좋지 않으며 머리가 맑지 못하고 어깨 근육도 긴장된 상태로 항상 원기가 부족했다. 금은팔찌를 착용하고 있었으나 건강맥으로 나오지 않았다. 금은팔찌는 원기전자에 기보충 효과는 크나 원기 증진과 맥 조절에는 한계가 있었다. 천연 원석 블루 렁스톤 팔찌 기구로 우측 금경혈을 자극하고 잠시 후에 음양맥상을 보니까 평인지맥으로 조절돼 곧바로 편해지면서 원기가 증진되고 있었다.
<다음호에 계속>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