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모델 장민호 가을남자 완성

스틸 촬영 B컷 공개…하이뮨 마시며 단백질 충전해

차분한 베이지계열 캐주얼룩을 입은 가수 장민호가 단백질 음료 한 잔과 함께 부드럽고 차분한 추남(秋男)’ 화보룩을 완성했다.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는 29일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모델 장민호의 남다른 근육 핏이 돋보이는 광고 스틸 B컷 사진들을 일반에 공개했다.

사진 속 하이뮨을 마시고 있는 장민호는 깔끔한 화이트 톤의 반팔 니트 너머로 기대고 싶은 넓은 어깨와 성난 팔근육을 뽐내며 대세다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톤 다운된 핑크색 슬랙스를 날렵하고 탄탄한 바디라인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장민호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 있게 설계했으며 건강기능성분 8종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분말 스틱, 액상 파우치 타입을 연이어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꽃중년의 표본다운 시선 강탈 비주얼을 자랑하는 장민호는 평소 하이뮨을 먹으며 운동을 한다며 이날도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하이뮨으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출출함을 채우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 광고 촬영 중에는 특유의 잔망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이며 무대공연 못지 않은 에너지로 하이뮨 송을 맛깔나게 열창하며 촬영 현장을 흥바다로 만들었다.

장민호는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단백질 보충제인 하이뮨의 제품 가치를 전달하기에 적합할 것이라는 기대를 받으며 지난 4월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이후 `하이뮨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장민호의 팬덤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면서 하이뮨은 반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이뤄왔고 일동후디스는 지난 8월 장민호와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은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시장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왔다모델 장민호씨를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하는 동시에 제품의 매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체험 마케팅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고 전했다.

하이뮨은 지난 2TV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방송 때마다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중장년층의 지속적인 재구매까지 이끌고 있어 일동후디스 효자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