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장민호 건강미 '뿜뿜'

촬영 현장서 근력 에너지로 ‘하이뮨’ 매력 전달

대세 트롯맨 장민호가 꾸준한 단백질 섭취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을 뽐내며 홈트레이닝 동작을 선보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선한 눈망울로 가요계 대표 꽃사슴이라 불리던 장민호가 전에 없던 상남자 면모를 뽐내며 의외의 매력을 발산한 것.

장민호의 건강하고 활기찬 근력 에너지가 돋보인 곳은 바로 일동후디스 하이뮨 광고 촬영 현장이다. 지난 4월부터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광고 모델로 활약한 장민호는 최근 재계약을 체결하며 스마트한 단백질 섭취 솔루션으로 하이뮨 분말과 액상 파우치를 제안하는 광고 스틸 컷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현장에서 장민호는 실내 사이클, 케틀벨 등 다양한 운동 기구를 능숙하게 다루며 완벽한 자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반복되는 피트니스 동작에도 흐트러짐 없이 근력 넘치는 건강미를 뽐내 평소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를 통한 철저한 자기 관리를 입증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운동복 차림의 장민호는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물에 탄 하이뮨이 담긴 텀블러 를 한 손에 들고 정면을 응시한 채 매력 포인트인 꽃사슴 눈웃음을 지어 마치 아이컨택을 하는 듯한 설렘을 유발한다. 촬영 내내 미소를 잃지 않던 장민호는 이내 강렬한 눈빛으로 진지하게 각종 근력 운동에 임하며 다부진 팔다리 근육을 드러내 출구 없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무거운 케틀벨을 여유로운 미소와 함께 한 손으로 거뜬히 들어올리기도하고 사이클에도 임하는 등 다양한 기구를 사용하며 넘치는 근력 에너지를 발산했다. 장시간 이어진 운동 컷 촬영에도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열정적인 동작을 이어가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촬영 컷에서 선보인 장민호의 에너지 넘치는 건강미를 통해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의 매력이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장민호와 함께 하이뮨의 다양한 특장점을 알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 있게 설계했으며 건강기능성분 8종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지난 2월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방송 때마다 매진 행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분말 스틱, 액상 파우치 타입을 연이어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