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선택 폭 넓혀

[기획 / 피로 날리고 면역 올리고~ 힘내라 힘!] 일동제약 '아로나민' 시리즈

일동제약의 아로나민은 활성 비타민을 바탕으로 한 피로회복 영양제이다. 출시 이래 60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익숙한 유명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로나민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브랜드 확장세분화를 통해 더욱 새롭게 거듭나고 있다. 현재 아로나민 시리즈는 아로나민 골드 아로나민 씨플러스 아로나민 실버프리미엄 아로나민 이맥스플러스 아로나민 아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각 제품들은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과 대사, 신경의 작용 및 유지 등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을 중심으로, 각각의 콘셉트에 따라 비타민과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를 적절히 배분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유효성분 중 특히 활성형 비타민 B1인 푸르설티아민의 경우 일반형 비타민에 비해 체내 흡수와 조직 이행이 잘 되고, 지속 시간이 더 길다. 이뿐만 아니라 뇌세포막 투과가 가능해 두뇌로 공급하기에 더 용이하다.

피로회복제 콘셉트의 아로나민 골드는 활성형 비타민 B1인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비타민 E 등이 적절히 들어있어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요통, 어깨결림) 등에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 골드에 함유된 비타민 B(비타민 B1·B2·B6·B12)4종류가 모두 활성형 비타민으로 약물 흡수와 이행률, 지속시간 등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활성 비타민 B1을 비롯한 비타민 B군과 함께 비타민 C, 비타민 E, 셀레늄, 아연 등의 항산화 성분을 더해 비타민 보충은 물론 피부 건강도 함께 고려한 제품이다. 육체피로와 그에 따른 신경통, 근육통 등을 개선하며, 기미, 주근깨 등과 같은 피부의 색소 침착을 완화하고, 잇몸 출혈, 코피 등을 예방한다.

아로나민 이맥스플러스는 활성 비타민 B1을 비롯한 비타민 B7종과 비타민 E 등을 고용량 처방한 제품이다. 육체피로와 체력저하, 신경통·근육통·관절통, 구내염·구순염·구각염·설염, 눈의 피로, 피부염 등은 물론, 토코페롤(비타민E)과 감마오리자놀 성분을 함유해 말초 혈행 장애와 갱년기의 어깨·목 결림, 수족 냉증과 손발 저림 등에도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 실버프리미엄은 활성 비타민 B1 등 비타민 B군과 비타민 A·C·D·E 등의 각종 비타민은 물론 칼슘, 마그네슘, 아연, , 셀레늄, 비오틴 등 중장년층에게 부족할 수 있는 미네랄과 항산화 성분,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등 총 20여 종의 유효성분이 골고루 들어있다.

아로나민 아이는 비타민 A(레티닐팔미테이트)와 프로 비타민 A(베타카로틴), 비타민 B1·B2·B6·B12, 비타민 C, 비타민 E와 함께 셀레늄, 망간, 구리, 아연 등의 무기질이 함유된 눈 영양제이다. 눈의 피로, 눈의 건조감 완화를 비롯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 등에 효과가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아로나민 시리즈에 대해 필요한 성분을 적정량만큼 담아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건강 증진에 기여하도록 했으며, 다양한 구성을 통해 수요자의 상태와 특성에 맞게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했다고 강조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