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 오픈

오는 31일까지 경품 제공... 인기상품 파격 특가 라인업

푸르밀이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본사 직영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오픈하고 오는 31일까지 아이패드, 3돈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푸르밀을 검색하면 방문할 수 있다. 스테디셀러 발효유 비피더스’, ‘프로바이오를 비롯해 고칼슘저지방우유’,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가나초코우유등 대표 상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식품 구매 수요가 급증한 트렌드를 반영해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몰을 오픈했다.

편리한 정기배송 서비스도 마련했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골라 서비스를 신청하면 2달 간 주 1회씩 배송해주며, 푸르밀 발효유, 우유 등으로 구성된 대표상품 배송 서비스도 있다. 현재 푸르밀 대표상품 배송 서비스 신청 시 선착순으로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직영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아이패드, 3, 발효유 프로바이오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네이버 로그인 후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에 접속해 스토어 찜하기소식받기를 클릭한 후, 이름/네이버 아이디/연락처를 적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4) 3(8) 베어브릭 400% + 100%(16) CJ 바이오유산균 1박스(30) 푸르밀 프로바이오 1박스(40) 등을 증정한다.

각종 쿠폰으로 상품을 할인받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있다.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받기를 하고 받은 쿠폰으로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에서 상품을 할인받아 구매한 후, 정성스러운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베스트 후기 100인으로 선정되면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그 중에서 별도로 7명을 선정해 아이패드(1) 3(2) 베어브릭 400% + 100%(4) 등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만 인기 상품을 무료배송, 파격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프로바이오(드링킹 및 떠먹는 발효유 각 12개입, 24개입) 카페베네 컵커피 200ml 3(10개입) 칼리버 탄산수 190ml 1박스(30개입) 등이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푸르밀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1월 한 달 간은 대표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파격 특가로 구매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