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 뷰티에서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메쉬 파운데이션 SPF36 PA+++'(이하 메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압도적인 안티에이징 효능을 지닌 '플라보노이드 228K'성분과 리얼 다이아몬드 입자가 고농축 함유돼 탄탄하게 빛나는 입체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메쉬 타입 파운데이션이다.
기존 메이크업 제품이 노화 흔적이나 피부 결점을 보완하는 데 집중했다면, 메쉬 파운데이션은 근본적인 피부 탄력 개선을 통해 더욱 입체적인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228K가 피부 속부터 결까지 케어하고, 피부 인자를 혁신적으로 새롭게 프로그래밍해 메이크업을 할수록 더욱 밀도 높은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와 친화적인 코팅 구조를 적용한 색소 입자 '리퀴드 다이아몬드 피그먼트'를 함유해 밀착력이 높다. 피부에 섬세하게 밀착되는 초미세 입자로 이뤄져 24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강력한 지속력을 지녔다.
유효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메쉬 파운데이션은 피부결, 탄력, 광채, 커버를 개선해 다이아몬드처럼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며, 부드러운 제형이 마이크로 메쉬에 담겨 한 번의 터치로도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받은 것 같은 피부로 표현할 수 있다.
메쉬 파운데이션은 총 3가지의 색상(17C 쿨 포슬린, 21N 퓨어 아이보리, 22N 페탈 베이지)으로 선보이며, 전국 백화점 에이피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