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디컬 전문 교육 컨설팅 기관 메디컬커리어연구소(대표 이혜진)가 오는 29일 '성형외과 상담실장 교육 29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국내 최초로 성형외과·피부과 교육 과정을 개발하고 론칭한 글로벌 메디컬커리어연구소의 실무 정규과정이다.
현직 성형외과 상담실장은 물론 미용 성형 분야에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이나 취업 준비생 등 해당 분야의 전문성을 제고하고자 한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성형외과 상담의 기본 ▲눈 성형의 기본과 상담 노하우 ▲코 성형의 기본과 상담 노하우 ▲지방이식술 & 지방흡입술 상담 노하우 등을 주제로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업 실장들이 환자 상담 시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기본 임상지식, 환자를 만났을 때 현장에서 쉽게 설명할 수 있는 노하우, 환자가 자주하는 질문에 당황하지 않고 자신있게 응대하는 방법, 실제 현장 사례를 통한 컴플레인 노하우까지 딱딱한 이론 교육이 아닌 실무와 직결되는 내용으로 교육생들의 업무 능력 향상을 도모한다.
메디컬커리어연구소 이혜진 대표는 "해당 교육과정을 통해 급변하는 미용성형 분야 최신 트렌드를 이해하고 더불어 전문적이고 경쟁력 있는 인재로의 성장과 함께 개인 스펙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컬커리어연구소는 지난 2010년 설립돼 국내외 병원, 학교, 기업 등 다양한 기관을 대상으로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해오고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