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의사회(회장 민복기)는 9일 오전 11시 올포스킨피부과의원 회의실에서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 이승엽 이사장을 대구광역시의사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은 지난번 진행된 간담회에서 이승엽 이사장이 대구를 아끼고 위하는 마음이 크기에 대구광역시의사회 홍보대사로 요청했으며, 홍보대사의 역할에 대한 내용을 듣고 이승엽 이사장은 흔쾌히 수락함으로써 진행됐다.
홍보대사는 대구광역시의사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대구․경북시도민의 지역필수의료, 건강증진사업과 사회공헌 활동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민복기 회장은 "어려운 자리지만 흔쾌히 수락해 주신 이승엽 이사장께 감사드린다. 이승엽 이사장이 대구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은 어느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우리 대구광역시의사회 또한 대구경북시도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구경북을 사랑하는 마음이 시도민께 전달될 수 있도록 함께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승엽 이사장은 "대구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대구광역시의사회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다. 앞으로 대구 의료계를 대변할 수 있도록 더 책임감을 가지고 홍보활동에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민복기 회장 인사, 위촉장 수여식, 이승엽 이사장 소감발표, 사인회 개최 순으로 진행됐으며, 대구광역시의사회 민복기 회장, (재)이승엽야구장학재단 이승엽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