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5일, 대한역도연맹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한국허벌라이프는 4년 연속 역도 국가대표 선수단의 건강 및 컨디션 관리를 지원하게 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1년 간 역도 국가대표 선수단 및 지도자들에게 허벌라이프의 우수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하고, 경기력 향상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과 노하우 제공을 약속했다. 협약식에는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와 최성용 대한역도연맹 회장, 역도 국가대표 박혜정 선수와 원종범 선수가 자리했다.
한국허벌라이프와 대한역도연맹의 인연은 지난 2023년 11월 공식 후원 협약으로부터 시작됐다. 이후 한국허벌라이프는 후원을 지속적으로 연장하며,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매월 선수의 개인별 니즈에 맞춰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Formula 1(포뮬라1) 건강한 식사', 'Formula 2(포뮬라2) 멀티비타민·무기질 콤플렉스' 등 다양한 허벌라이프 제품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작년 4월에는 진천 국가대표 훈련장에서 선수단과 코치진을 대상으로 한 뉴트리션 트레이닝 세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그 결과 최근 국내 역도는 주요 국제대회를 중심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파리에서 열린 국제 대회는 물론, 지난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박혜정 선수를 비롯한 여러 선수들이 메달을 획득하며 국제 무대에서 존재감을 보였다. 대한역도연맹은 2025년 2월 열린 '2024년도 우수선수·단체·유공자 시상식'에서 한국허벌라이프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 협약을 맺은 대한역도연맹을 비롯하여 국내에는 비인기 종목의 설움을 딛고 묵묵하게 자기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선수들이 많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바탕으로 그러한 선수들이 안정적인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허벌라이프는 현재 전 세계 150여 명의 정상급 선수 및 팀, 40 여 개 종목, 5개 국가 올림픽위원회를 후원하며 스포츠 뉴트리션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또한 대한역도연맹을 비롯해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 구자욱 선수, 대구마라톤대회 등 여러 스포츠 선수 및 팀, 행사를 후원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산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