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장은 가볍게, 몸은 건강하게"

'비움 클렌즈' & '채움 프로틴 건기식 2종 출시

과도한 스케줄 속 긴장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은 장뇌축’ (gut-brain axis, 장과 뇌의 연관 관계) 컨디션이 저하되면서 변비와 설사 등의 배변문제와 더부룩하고 불편한 아랫배로 괴로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편중된 식습관으로 근육 유지에 꼭 필요한 단백질 같은 필수 영양소도 결핍되기 쉽다.

일반적으로 근육량 감소가 일어나면 각종 대사질환 등 건강 악화의 위험도 높아지는데, 특히 근육이 줄기 시작하는 중년 이상 연령층은 근력운동과 함께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유니베라(구 남양알로에)는 이러한 현대인들의 고민 해결에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건강한 장 컨디션을 위한 '비움 클렌즈'와 근육 구성을 돕는 '채움 프로틴' 2종이다.

비움 클렌즈는 불편한 장 고민을 덜어 내도록 도움을 주며, ‘채움 프로틴은 특히 40대 이상의 이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공급해 활력 있고 건강한 생활을 하도록 돕는다.

(tea)처럼 간편하게 타서 마실 수 있는 비움 클렌즈는 불편한 장의 원인에 다각적으로 접근, 상쾌한 장 컨디션을 돕는데 주력한 제품이다.

식물유래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치커리 뿌리 추출물, 글루코만난 등의 다양한 식이섬유와 락티톨을 담아 체내 유해 물질 배출을 돕고 건강한 장 환경 유지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유니베라가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식물혼합추출물 GBC(백편두, 황기, (산약))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어떤 상황에서도 고민 없이 편안한 장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이 밖에 연자육, 보이차, 홍차, 레몬 등 다양한 부원료를 담아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채움 프로틴은 불균형한 영양소 섭취로 체내 단백질 부족과 근력 감소 현상이 일어나기 쉬운 이들을 위해 꼭 필요한 단백질을 균형 있게 보충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식약처 아미노산스코어 기준을 통과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양질의 비율로 골고루 담았으며 우유, 대두, 완두, , 쌀 등 자연유래 5종 단백질을 소화 흡수를 고려해 균형 있게 배합했다.

효모 펩타이드, BCAA, L-아르기닌, L-글루타민 등으로 만든 유니베라만의 부원료 유니스트및 비타민혼합분말, 과일혼합분말, 채소혼합농축액분말 등을 담아 균형 잡힌 단백질 및 영양소 섭취를 돕는다.

현미 맛과 호지차맛 두 가지로 구성돼 있어 기호에 따라 섭취할 수 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어떤 상황에서도 상쾌한 장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비움 클렌즈와 양질의 단백질 보충을 돕는 채움 프로틴은 건강한 몸의 균형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이번 신제품이 불규칙한 생활 속 건강 관리에 고민이 많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두 제품 모두 물에 타 마시는 분말형 제품으로, 각각 111포 섭취만으로 충분한 수분까지 함께 보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비움 클렌즈4주분 6gX28포이며, ‘채움 프로틴4주분 30gX28포이다. 두 제품 모두 유니베라 플래너(UP)에게 구입 가능하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