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스퓨어' 8200개 에어홀로 360도 청정케어

저소음·저전력 설계·컴팩트한 디자인 자랑

쿠쿠홈시스는 지난해 10월, 그간 선보여왔던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청정 생활가전을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물, 공기 전문 브랜드인 ‘인스퓨어(INSPURE)’를 론칭했다.

인스퓨어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번째 제품으로 선보인 W8200은 25.6평형(84.7m²)대 타워형 공기청정기로 기존 타워형 공기청정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컴팩트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동급 제품 대비 약 60% 작은 사이즈에도 청정면적은 동급 수준으로, 넓은 공간을 빠르게 케어한다.

8200개의 빈틈없는 에어홀과 360도 서라운드 공기흡입이 가능해 사용 환경의 구석구석 정화된 공기를 순환시킨다. 보다 넓은 공간의 미세먼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흡입해 전면, 후면 등 사용공간의 전방위로 정화된 공기를 순환하기 때문이다.

360도 서라운드 공기흡입에 맞춰 탑재된 360도 서라운드 입체 필터 시스템은 보다 넓은 공간의 유해가스와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프리필터, 기능성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 쿠쿠만의 4단계 토털케어 안심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빈틈없이 제거한다.

또한, 청결한 관리와 한층 쾌적한 공기 제공을 위해 3단계 분리 세척도 가능하다. TOP 그릴, 필터 케이스, 원형필터를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용이한 것. TOP그릴은 가볍게 돌려서 분리가 가능하며, 필터케이스는 자석으로 간편하게 분리 부착 할 수 있다. 프리필터는 벨트로 타입으로 분리가 용이해 간편하게 물세척이 가능하며, 2주 1회 프리필터 세척 알림 안내를 별도로 제공한다. 제품 내부는 보호장치가 탑재돼 있어 이물질 침투에도 안전하다.

자동 공간감지 청정 기능도 W8200의 강점 중 하나다. 감지·분석·제거 3단계를 통해 공기를 스스로 관리하며, 공간 범위와 공기 상황에 맞게 360도 빈틈없이 공기를 자동 감지하고, 공간 측정결과에 따른 공기오염도를 자동 분석 후, 측정된 오염도와 공간에 맞게 관리해 깨끗한 공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실내 공기환경을 스스로 분석해 자동 조절하는 파워 세이빙 모드는 소비자가 전기료 부담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기는 물론, 에너지까지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는 것.
항공기 모터로 사용되는 BLDC를 적용, 초고속 회전으로 안정적인 바람의 흐름을 유도하고, 바람의 강력한 분사를 도와 더욱 빠르고 보다 넓은 면적의 실내공기를 청정 케어 한다. 또한, 저소음, 저전력으로 설계된 BLDC모터는 조용하고 열 발생이 적어 긴 수명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이동형 바퀴가 달려있어 청정이 필요한 공간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제품이 넘어지지 않도록 하는 스태빌라이저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하고 고급스러운 타워형 디자인은 주거환경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정소영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