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뇨기과 의사도 놀라는 남성의 큰 음경 집착증

비뇨기과 의사가 된 이후로 가장 많이 접하는 질문이 음경의 크기에 대한 궁금증으로

여자들이 큰 음경을 좋아하나요?”

음경 크기가 어느 정도 되어야지 되나요? 음경확대를 하면 어느 정도로 커질 수 있나요?”

이렇듯 음경에 대한 남성들의 궁금증은 다양하다.

남성의 음경은 다른 영장류와 비교해서 무척 크다. 음경은 발기 시 평균 길이는 12cm인데 비해 고릴라는 3.2, 침팬지는 7.6에 불과하다. 남성의 음경은 왜 길어졌을까.

다른 영장류보다 인간의 음경이 훨씬 길어진 이유에는 정자경쟁설이라는 이론이 가장 설득력이 있다. 원시시대 성교가 성행하던 시절 남성의 자신의 씨(정자)가 생명으로 태어나게 하기 위해 다른 남성의 정자보다 조금이라도 더 깊이까지 정자를 전달해야할 필요를 느꼈고, 그 필요에 의해서 음경이 길어지게 되었다는 이론이다.

또한, 마주보고 하는 성교에서는 긴 음경이 효과적이다. 그러나 오랑우탄이나 고릴라도 마주보고 성교하는 경우가 있다. 4가 안 되어도 가능하다는 얘기다.

성교 시간과 음경의 길이는 비례해서, 침팬지는 7, 고릴라는 1분인 데 비해 길이가 긴 인간은 3~5분 동안 성교한다.

남성의 음경이 길어진 이유를 설명하는 명쾌한 이론은 아직까지 없다. 문제는 남성이라면 누구든 이 음경 길이에 크나큰 관심을 갖는다는 점이다.

영국의 지상파 채널 ITV의 토크쇼에는 여자 친구와 헤어지고 자신감을 되찾기 위해서 약물음경확대수술을 받은 36세 영국 남성의 얘기가 소개되었다.

6년 사귄 여친으로부터 이별 통보를 받은 후 여자 친구가 결별을 선언한 이유가 바로 본인의 작은 음경 때문이라고 생각한 남성은 큰 비용을 투자해서 필러를 이용한 음경확대수술을 받았고, 음경의 굵기가 1.5배정도 증가되니 자신감이 너무 강해져서 새로운 여친과도 즐거운 성생활을 하고 있으며, 본인의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이 바로 음경확대수술을 받은 것이라고 얘기했다.

비뇨기과 전문의인 필자는 항상 매일 진료하는 환자분들이 남성이다 보니, 남성들과 많은 상담을 나누면서 남성들의 심리상태에 대해서는 누구보다도 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간혹, 남성 비뇨기과 전문의인 필자마저도 이정도였구나라고 놀라는 경우가 간혹 있다.

인생에서 본인이 선택한 그 많은 결정 중에 가장 잘 한 것이 바로 음경확대라고 말하는 남성들을 실제로 진료실에서도 접하게 되면, 시술을 담당하는 의사임에도 놀라움을 받게 된다.

필자가 기술한 음경 관련 책이 전자책 판매 사이트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라있는 것을 보면서 남성들의 정력, 성기능강화, 음경확대에 대한 관심은 정말로 상상이상이라는 것을 새삼 느낄 수가 있다. 비뇨기과나 성생활에 관련된 책은 그야말로 남성들의 압도적인 관심을 유발시키고, 다이어트와 미용에 관련된 책들은 여성들의 엄청난 관심을 유발시켜서 각각의 분야에서 영원불멸의 베스트셀러로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을 실제로 느끼게 된다.

남성들의 음경이나 성, 정력에 대한 관심은 여성들의 다이어트나 미용에 대한 관심 정도를 넘어서 비뇨기과 의사도 놀라는 수준인 것이다.

필자는 오랜기간 음경확대 시술을 하면서 본인의 음경확대를 수차례 되풀이하면서 음경을 아주 크게 확대시술을 한 남성들 몇 분에게 , 이렇게 크게 확대를 하시나요?”라고 물어보면

외국출장을 가는데, 사우나에서 외국남성들보다 훨씬 큰 본인의 음경을 보면 기분이 좋다

음경이 거대해지니, 항상 뿌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다. 항상 충만한 느낌이다, 자신감이 넘친다

등의 답변을 듣게 되는데, 비뇨기과 전문의인 필자마저도 그러한 남성의 음경 심리상태에 대해서 이해가 가지 않는 순간이 간혹 있다. 그러나 이러한 음경의 크기에 집착하고, 관심을 많이 가지는 남성들의 상태가 병적이거나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본인의 자신감을 충만하게 하고, 성적인 기능을 향상시키는 부수적인 효과도 있으므로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이라고 볼 수는 없다.

그토록 음경에 관심이 많고, 크기에 집착하는 남성들이 많은 우리나라의 정서로 인해서 우리나라의 음경확대 시술의 전문성은 거의 전 세계적 수준으로 발전되어 있다. 바쁜 생활가운데 음경확대를 원하는 남성을 위해서 간단한 대체진피분말가루와 고분자 필러를 혼합 주입해서 시술하는 음경확대시술은 5분에서 10분 만에 시술이 이루어져서, 수술시연을 참관하러온 의사도 정말로 놀라는 광경도 볼 수가 있다.

음경크기에 대해서 그토록 집착하는 남성들로 인해서 비뇨기과 의술은 최고의 경지에 도달해 있다.

-대구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