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성행위를 하는 이유는 237가지, 최고 이유는 바로!

여자들이 성행위를 하는 이유라는 질문은 그야말로 성의학, 심리학, 동기학을 포함을 해서 모든 학문에서 가장 흥미로운 질문 주제이다.

여자들이 성행위를 하는 이유가 과연 무엇일까?

우선 남자와 여자에게 동일하게 사랑을 나누는 행위가 무엇인지, 어떤 행위를 했을 때 사랑을 나눈다는 느낌이 드는지에 대한 질문을 했을 때 아주 많은 여성들은 키스를 하는 것, 손을 잡고 다니는 것, 포옹을 하고 꼭 안고 있는 것 등 아주 많은 답변들이 있었고 그 중에 8% 만이 성행위가 바로 사랑의 행위라고 답변을 하였다.

여자들은 단지 8% 만이 성행위만이 사랑의 행위다고 생각을 하는 반면에 남자들은 32%가 사랑을 나누는 행위는 오로지 성행위이라고 답변을 하였다. 남자들은 많은 경우에 사랑을 나누는 느낌은 성행위를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답변을 한 것이다.

여성들에게 왜 성행위를 하는가요?’라는 질문을 했다. 답변이 엄청나게 광범위하게 많이 나왔는데 무려 237가지의 이유가 나왔다.

아주 흔하게 나온 답변들이 그 사람에게 성적으로 끌려서’, ‘성행위를 하면 기분이 좋아지니까’, ‘육체적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서’, ‘단지 성행위가 즐거우니까’, ‘애정을 증명을 하기 위해서’, ‘성적으로 흥분된 것을 누그러뜨리고 싶어서’, ‘오르가즘을 느끼고 싶어서’, ‘파트너를 만족을 시키기 위해서’, ‘남자의 외모에 반해서’, ‘사람과 사랑에 빠져서’, ‘키스가 좋으니까라고 하는 이런 237가지의 질문 중에서도 아주 많이 나온 답변들이 나왔다.

237가지의 이유 중에서 덜 언급이 되었지만 흥미로운 답변들은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서’, ‘스트레스를 완화를 시키기 위해서’, ‘다이어트에 좋으니까’, ‘살을 뺄 수가 있으니까라고 하는 덜 빈번하게 언급이 되었지만 아주 흥미로운 이유들도 있었다.

이렇게 아주 많은 여성들이 성행위를 하는 이유 중에 가장 많은 이유의 3위는 성욕을 채워서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서라고 하는 그런 답변이 많았다. 여성도 성행위를 통해서 오르가즘을 느끼고 성욕을 채우기 위해서 성행위를 한다고 하는 이런 여성들이 많았다.

많은 이유의 2위는 거절을 하지 못해서!, 특히 결혼을 한 부인들은 남편과 성행위를 하는 것을 일종의 아내의 의무다고 생각을 해서 본인은 그렇게 원하지 않는데도 거절을 하지 못해서 성행위를 하게 된다고 하는 답변도 많았다.

2,3위와는 비교도 안 되는 압도적으로 많은 여성들이 성행위를 하는 이유의 1위는 바로 여성들이 성행위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사랑을 느끼고, 사랑받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라고 하는 이런 답변을 했다.

여성들이 성관계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사랑을 느끼고 싶어서인 것이다. 성행위를 하면서 나누는 사랑의 대화와 사랑스러운 입맞춤 등의 행위를 통해서 남자 친구나 남편으로부터 사랑받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성행위를 한다고 하는 여성들이 압도적으로 높은 비율로 나타났다.

남성들이여, 이러한 여성들의 성행위를 하는 이유를 보면서 느끼는 바가 있지 않는가!

남성들은 성행위를 할 때마다 더 사랑을 해주어야 되고 사랑받는 느낌을 여성이 느낄 수 있도록 해주어야 가장 행복한 성행위가 가능하다는 것을 반드시 인지하자!

-대구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