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2021년 정기 승진인사 발표

임원 23명 포함 총 478명 승진

리하우스사업본부 사장으로 승진한 안흥국 부사장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한샘 및 계열사 임원 23명을 포함 총 478명의 임직원 정기 승진인사를 20일 발표했다.

이번 인사에서 리하우스사업본부 안흥국 부사장이 사장으로 승진했다. 최근 한샘은 핵심 성장 동력인 리하우스 사업을 통해 본격적인 실적 턴어라운드에 들어서고 있다. 안흥국 사장은 1990년 한샘 신입공채로 입사해 사회생활 첫 발을 내딛고 제조, 물류, 구매 등을 두루 거친 정통 ‘한샘맨’으로 통한다.

인테리어사업본부 김용하 상무는 전무로 승진했다. 김용하 전무는 올해 4월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 11월 안성점 오픈을 진두지휘하며 한샘의 차별화된 대형복합매장을 통해 성과를 거두었다.

김수영, 김태욱, 김홍광, 이승호, 이창욱 등 5명은 이사에서 상무로 승진했다. 김근서, 오상우, 이향호, 최봉규 등 4명과 계열사 한샘서비스원 김광배, 문영식, 이헌관 등 3명은 이사대우에서 이사로 승진했다.

김경묵, 김만용, 김종훈, 박원덕, 이상훈, 이수열, 이정목, 최태근 등 8명과 계열사 한샘넥서스 이승준은 부장에서 이사대우로 승진했다.

한편 한샘 관계자는 “이번 승진인사는 올해 코로나19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실적 턴어라운드를 만들어 낸 주역에 대한 격려와 사업본부 중심 경영 및 품질서비스 혁신, 그리고 여성인재 육성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한샘 임원 인사 (총 19명)
△부사장 → 사장
리하우스사업본부 안흥국 (이상 1명)

△상무 → 전무
인테리어사업본부 김용하 (이상 1명)

△이사 → 상무
전략기획실 정보화추진부 김수영, 전략기획실 생활환경기술연구소 김홍광, 온라인사업본부 김태욱, 전략기획실 CS부 이승호, 전략기획실 인재개발부 연수파견 이창욱 (이상 5명)

△이사대우 → 이사
리하우스사업본부 김근서, 최봉규, 전략기획실 소비자보호실 오상우, SCM본부 이향호 (이상 4명)

△부장 → 이사대우
리하우스사업본부 김만용, 박원덕, 이정목, 전략기획실 경영기획부 김종훈, 전략기획실 정보화추진부 최태근, 온라인사업본부 김경묵, 중국시장조사TFT 이상훈, 인테리어사업본부 이수열 (이상 8명)

◇한샘서비스원 (총 3명)
△이사대우 → 이사
김광배, 문영식, 이헌관 (이상 3명)

◇한샘넥서스 (총 1명)
△부장 → 이사대우
이승준 (이상 1명)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