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분이 맛과 추억을 모두 담은 스낵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대표 브랜드 '곰표'에서 출시난 스낵 종합선물세트는 그동안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컬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곰표의 인기 스낵을 한데 모은 것은 물론, 레트로 감성을 결합시킨 특별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선물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곰표의 대표 스낵 5종으로 구성됐다. △'곰표 오리지널 팝콘' △'곰표 오리지널 나쵸'를 비롯해 △한국인의 입맛에 특화된 '곰표 김치볶음밥맛 나쵸' △크리미한 풍미가 일품인 '곰표 대파크림치즈 팝콘'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까지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곰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활용한 레트로 감성의 곰표 에코백이 함께 구성돼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았다.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200명에게는 구매 시 '바게트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대한제분mall에서 매달 25일마다 진행되는 곰이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몰인 '곰표하우스'와 '대한제분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대한제분은 73년 된 상표이자 현재도 밀가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곰표' 브랜드를 앞세워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곰표 브랜드는 현재 밀가루를 비롯해 부침/튀김가루, 팝콘/나쵸/오징어튀김 등 식품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8년부터는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컬쳐 브랜드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