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의 인기에 따라 극 중 '윤봄' 역을 맡은 이주빈이 모델로 활동 중인 파마리서치 '리쥬비넥스크림'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5일 첫 방송을 시작한 스프링 피버는 인물 간의 섬세한 감정선과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교사 역을 맡은 이주빈은 절제된 연기와 담백한 스타일링, 꾸밈없는 피부 표현으로 캐릭터의 진정성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과 균형 잡힌 피부 톤, 흐트러짐 없는 피부 컨디션은 윤봄 캐릭터가 지닌 차분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완성하는 요소로 작용한다. 감정 변화가 큰 장면에서도 유지되는 맑고 안정적인 피부 표현은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동시에 이주빈 특유의 건강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이 같은 이미지에 힘입어 이주빈이 모델로 활동 중인 '리쥬비넥스크림' 역시 주목받고 있다. 재생의학 전문기업 파마리서치는 이주빈을 모델로 TV 광고와 디지털 채널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드라마에서는 에필로그 가상광고와 TV 광고를 통해 제품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리쥬비넥스크림은 국내 최초로 PDRN 성분을 적용한 피부 외용제로, 파마리서치의 독자 성분인 DOT®PDRN을 통해 피부와 결합조직에 유효 성분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효능·효과를 인정받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피부 재생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한국 여행 시 필수 구매 품목인 'K약국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일부 지역 약국에서 품절 사태를 일으키기도 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주빈이 드라마를 통해 보여주는 차분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리쥬비넥스크림의 제품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며 "드라마 방영과 함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리쥬비넥스크림을 중심으로 약국 유통 브랜드 '리쥬비-'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화장품 특화 성분인 c-PDRN을 고함량으로 담은 코슈메슈티컬 제품 '리쥬비-에스 앰플'을 출시하며 약국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고기능성 PDRN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