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장비 갖춘 시력교정 전문병원

강남밝은세상안과 김진국 원장

  
“우리 몸에 있어서 기본이 되는 눈 시술에는 안전하고 정확한 시스템과 사전 검사, 풍부한 경험을 갖춘 의료진이 갖춰져야 만족할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력교정술 전문 강남밝은세상안과 김진국(50) 대표원장. 그는 13년간 축적된 시력교정술의 풍부한 임상 경험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시력을 선사한다.

시력교정 시술의 결과는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도 중요하지만 올바른 진단과 정확한 수치를 파악할 수 있는 진단장비가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김 원장.

그는 “항상 공부해서 많은 정보를 알려주는 것, 최신 첨단장비를 보유해야 환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최적의 시력교정을 위한 필수조건은 시술장비. 강남밝은세상안과는 각기 다른 특징을 갖춘 세계적인 레이저 장비 5대와 검사장비 등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시술시 일어날 수 있는 합병증을 대비해 합병증 클리닉도 운영한다.

김 원장은 “많은 환자들이 시력교정술을 받으려고 하는 큰 이유는 안경, 렌즈 없이 밝은 세상을 보기 위한 것”이라며 “그렇기 때문에 부작용은 최소화시키고 위험은 미리 예방시켜야 좋은 시술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그래서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는 ‘PLUS 안전진단 검사 시스템’이라는 10단계 특수검사와 50가지의 안전검사를 시행한다.

안전검사는 유전자분석검사(DNA 아벨리노 검사), 각막CT, 전안부 MRI, 레이저각막측정기, 시신경 및 망막진단, 각만 전안부 CT, 각막MRI, 완벽한 수술을 위한 웨이브프론트 검사, 시기능 분석 장비, 안구수차분석기로 구성돼 있다.

특히 수술 전 중요한 검사 중에 하나인 아벨리노 DNA 검사를 의무화 시켜 아벨리노 각막이상증을 유전적으로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

또한 시술실에서는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찾아주는 항온항습 시스템과 미세한 먼지까지도 완벽하게 차단하는 헤파필터 시스템을 이용한 클린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날씨와 관계없이 병원 내 온도와 습도를 일정한 수준으로 맞춰주며 미세한 먼지를 걸러주는 정화능력으로 최적의 친환경 시술시스템을 자랑한다.

이렇게 보유한 첨단장비와 검사장비로 병원은 최소한의 위험성을 방지하며 오랜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으로부터 시술을 받은 환자 만족도는 높아지는 것.

김 원장은 “가장 완벽한 시술의 결과는 0.1%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철저하고 안전한 검사이며, 검사의 결과에 따라 환자에게 맞는 적합한 시술을 시행하고 또 시술결과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최상의 결과를 가져다 주는 것”이라고 말한다.

이어 “시술 후 결과 뿐만 아니라 사후 나타날 수 있는 문제들을 해소시켜주기 위한 사후서비스로 차트전산화시스템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 원장은 “시력교정술에 있어서 잠깐 머무는 정거장이 아닌 종착역이 되는 것”이 목표.

그는 “좀 더 안전하면서도 아프지 않는 시술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를 계속 해야 한다”며 “앞으로 꾸준히 기술력을 확보하고 빠른 정보입수로 최첨단 장비를 보유해 국내를 넘어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시력교정전문병원으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